,,,,,,,,,,,,,세계최초 비타브리드 마스크팩 각종화장품 미국,일본 판매 폭증
,,,,,,,,,,,,,국내홈쇼핑 완판행진 중국춘절 직수혜
현대아이비티 048410
- 美 바니스뉴욕 '비타브리드' 독점 론칭 후 일본 판매량 급성장
- 50만개 돌파 후 10개월만에 2배 증가
- 월간 판매 30억 첫 돌파…비타브리드재팬, 증시 상장 본격화
- 50만개 돌파 후 10개월만에 2배 증가
- 월간 판매 30억 첫 돌파…비타브리드재팬, 증시 상장 본격화
세계 최초로 비타민C 안정화 기술을 활용해 양모제인 비타브리드C12 헤어를 개발한 현대아이비티(048410)가 강세다. 일본 내 비타브리드 누적 판매량이 최근 100만개를 돌파했다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월간 판매량도 30억원을 넘어서는 등 일본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현대아이비티는 이날 미국 내 세계적인 명품백화점 바니스뉴욕에 입점한 이후로 일본 합작법인 비타브리드재팬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 내 비타브리드 누적판매량은 지난해 3월 50만개를 넘어선 지 10개월 만에 2배나 늘어난 100만개를 돌파했다.
비타브리드재팬은 지난 2016년 10월 월간 판매금액 2억엔(20억원)을 돌파한 이후 15개월 만에 월간 판매금액 3억엔(30억원)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해 상장조건을 모두 갖춘데다 안정적으로 흑자 경영을 유지하고 있어 일본 도쿄증권거래소 상장 계획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현대아이비티는 지난해 말 비타브리드재팬 합작 상대인 일본 벡토르사의 제안에 따라 내년께 비타브리드재팬을 일본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시킬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오상기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비타브리드 제품이 일본시장에서 50만개를 판매하는 데 3년이 걸렸다”며 “불과 10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신기록을 수립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안에 새로운 밀레니엄 판매기록을 경신하고 이르면 올해 말 비타브리드재팬을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할 것”이며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대아이비티는 의약품, 화장품, 바이오 의약품 원료들을 현대아이비티만의 유무기복합체 기술을 통해 인체에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약물전달체 기술을 상용화했다. 기존 비타민C가 피부미백 및 노화억제, 항염증작용, 피부손상치유 등의 인체에 굉장히 이로운 성분이지만 공기, 햇빛, 기름 등에 노출됐을 때 산화가 빨라 인체흡수가 어렵다는 한계점을 극복했다. 투과율을 극대화한 세계 최초 피부 전용 비타민C인 ‘비타브리드CG’라는 신물질을 개발했다. 지난해 초 비타브리드C12 헤어 신제품에 대해 일본 의약품 의료 기구 종합기구(약칭 PMDA:Pharmaceutical and Medical Devices Agency)로부터 지난12일 의약외품 승인을 받았다.
세계적인 명품백화점 바니스뉴욕이 현대아이비티의 ‘비타브리드 마스크팩’을 VIP 고객에게 제공하는 ‘명품 기프트백’ 상품으로 선정했다.현대아이비티는 이날 미국 내 세계적인 명품백화점 바니스뉴욕에 입점한 이후로 일본 합작법인 비타브리드재팬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 내 비타브리드 누적판매량은 지난해 3월 50만개를 넘어선 지 10개월 만에 2배나 늘어난 100만개를 돌파했다.
비타브리드재팬은 지난 2016년 10월 월간 판매금액 2억엔(20억원)을 돌파한 이후 15개월 만에 월간 판매금액 3억엔(30억원)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해 상장조건을 모두 갖춘데다 안정적으로 흑자 경영을 유지하고 있어 일본 도쿄증권거래소 상장 계획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현대아이비티는 지난해 말 비타브리드재팬 합작 상대인 일본 벡토르사의 제안에 따라 내년께 비타브리드재팬을 일본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시킬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오상기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비타브리드 제품이 일본시장에서 50만개를 판매하는 데 3년이 걸렸다”며 “불과 10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신기록을 수립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안에 새로운 밀레니엄 판매기록을 경신하고 이르면 올해 말 비타브리드재팬을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할 것”이며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대아이비티는 의약품, 화장품, 바이오 의약품 원료들을 현대아이비티만의 유무기복합체 기술을 통해 인체에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약물전달체 기술을 상용화했다. 기존 비타민C가 피부미백 및 노화억제, 항염증작용, 피부손상치유 등의 인체에 굉장히 이로운 성분이지만 공기, 햇빛, 기름 등에 노출됐을 때 산화가 빨라 인체흡수가 어렵다는 한계점을 극복했다. 투과율을 극대화한 세계 최초 피부 전용 비타민C인 ‘비타브리드CG’라는 신물질을 개발했다. 지난해 초 비타브리드C12 헤어 신제품에 대해 일본 의약품 의료 기구 종합기구(약칭 PMDA:Pharmaceutical and Medical Devices Agency)로부터 지난12일 의약외품 승인을 받았다.
현대아이비티(048410)는 미국의 명품백화점 바니스뉴욕이 미국 최상류층과 셀럽, 세계적인 뷰티-패션 리더 등 VIP 고객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2018년 ‘러브유어셀프’ 이벤트 기프트백 제품에 신제품 ‘비타브리드 마스크팩’을 선택했다고 10일 밝혔다.
선정된 제품은 ‘비타브리드(Vitabrid) 듀얼 마스크 에이지 디파잉 앤 퍼밍’이다. 작년 12월 국제화장품원료(INCI)로 등록된 현대아이비티의 바이오 신물질 ‘펩티브리드’가 적용된 신제품이다.
펩티브리드는 펩타이드의 피부 흡수율을 대폭 개선한 신물질로서, 기존 펩타이드에 비해 피부주름이나 피부탄력, 기미, 피부의 수분유지력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상기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은 마스크팩 분야의 독보적인 선두주자로, 이번에 바니스뉴욕 VIP 명품 기프트백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비타브리드 마스크팩이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 최고의 마스크팩이란 것을 인정받은 쾌거”라고 말했다. 이어 “미국 최상류층과 셀럽, 세계적인 뷰티-패션 리더들을 감동시켜 비타브리드를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세계적인 화장품 명품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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