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구미맛집 민물명가를 소계합니다

 

 어제 빠가 메운탕 먹으로 갔어요

잘아시는 형님 집입니다

갈떼마다 이것저것쳉겨주시고

오늘은 무얼주시려나 기대 해봅니다 

 위치는 김천으로 들어가네요  아포읍 국사리 1095번지입니다

민물고기는 형님 이 직접 잡아오신다고 하네요

원래는 건강원을 오레 하셧는데  하도 힘들어서 아포에 새터를  잡고

민물고기매운탕집을 하게 되엇습니다

 

 

 

 가격은 정말 착한가격 그대로 입니다

돌 솥밥이 1000원 ㅋㅋ

 

 

 두분 내오분이십니다  사진을 안 찍으려고 하셔서  멀리서 한컷

 

 기다리던 빠가매운탕이 나왔네요

3인분 양인데  항상갈때마다 4인분은 이상인거 같아요

 돌솥밥  한그릇에 천원  참  착 한가격입니다

 밑반찬도 정갈하게 입에 딱 붙어요 

촌에 집밥 먹는것 같아요

기대 했던 선물이 나왔네요

오늘은  기대이상입니다

30년된  산삼주 ㅋㅋㅋ

삼이 장난이 아닙니다

 

   30년된산삼구경해보세요

   저는 술을 못해서  건대기  달라고 했어요

   엉청 크조

저도 이정도 큰 건처음 봐요

 

 

 

 

뇌두보시면 아마도 30년이 넘은듯 합니다

하여간 잘 얻어먹고 왔어요

여러분들도 자주 가시면 산삼주는 안주셔도

남자한테  참 좋타는 하수오는 안줄까요  ㅋㅋ

 

 

 

 

 

 

 

 

위치는 아포읍 국사리 1095

전화054-439-8666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