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경산 명품한우

 

요즘구미 일이 없어서

경산에 겸사겸사 해서 다녀 왔어요

 

 저녁시간이라 밥한그릇 대접 한다해서  근처식장

촌이라도 손님 많아요

이집은 중매인이 직접운영하는지  손님들 육회를 많이드시네요

사진은 못찍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쇠고기국밥  요즘 쇠고기국밥 질리도록 먹습니다

친구 금오산에 오픈준비중이라  상호는 가족으로 정하고 쇠고기국밥도 판다고

맛있는집 찾아다니면서 먹고 있어요

 이집은 국밥이라기보다는 육게장에 가갑네요  개인적으로 더 좋아 합니다

토란줄기도 있고  무엇보다도 고기가 많았어요 

촌놈들 다그러케지만  소기많이주는게 최고 아닌가요???

 

이집 평수에 비해  에어콘이 약한게 흠입니다

한그릇먹고 육수 한그릇뻬고 왔네요

위치는길치라 못올려요

죄송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