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구미맛집)상모동 통큰해물천하 구미상모맛집입니다

 

 

 

상모동 소말뚝 하면 구미분들 다아시지요.

위치가 구 소말뚝자리

얼마전 까지 공룡고기 무한리필 하던집입니다

 

 

 

 

 정사장님 요번에 또 큰일을 벌리셧네요

통큰해물천하로    요번에도 대박 날거 같아요

 

 인테리어 공사중일때  찍은 사진인데

전면을 통크게  요즘 대세라는 폴딩도아로  시원하게

바꿔어요

정사장님 통은 정말 크시네

그래서  상호가 통큰 해물천하인가???

 사진을 신경써서 찍어야 하는데  대충 찍어 볼거리가 없네요

상모동맛집  아니 구미 맛집으로 거듭나실길바랍니다

어쿠야  난닝구바람으로  이분은 금오산 가족 사장님이시네

이분  간크기도 보통간이 아닌데

금오산에 20억들여서 식당 오픈준비중이라

공사복 차람입니다

난닝구 ㅋㅋㅋ

난닝구가 머냐구요  런닝  ㅋㅋㅋ

 

공사할떼 찍어둔  사진이라

조개는없습니다

 

 

오픈 하는날 손님이 너무 많아서

1시간 기다려서  먹고 왔어요

소자  재일작은거  시켜서  결국 남기고 왔어요

정사장님 손큰거는 어쩔수 없네요

이러케  많이  주고 남나는게  있는지 모르겐네요

 

 

안그래도 양많은데

개업 기념으로다가

문어 한마리  더언저 주시네

 

 

요사진은 한참 인테리어중일떼 사진입니다

통큰 정사장님   통크게 산삼도 한뿌리드시고

 

삼삼한뿌리  잡수었으니

요번에도 구미상모동맛집  아니  구미맛집으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구미 버스트비스트기자  박재시  eoanswlq@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