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예천 백수식당 다녀왓어요

 

 들러가는 입구에  여자 가 달려 있네요

당뇨에 좋타고 합니다

 사진이 중구 난방이라 그냥 올려요   육회비빔밥 만원입니다 

 육회양은 100그람정도 되겐네요

기본 밥상입니다

 

 

 

 

 이집이 유명 하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넘 일찍 가서 30분 정도 기다렷어요

11시 오픈 8시20분 마감 이라고 하네요

시간을 잘 마추어 가시길

 

 이집이 유명하다네요  전국노래자랑 송해사진도 있고

각게 강층인사들 사이이 많아요

 

 입짜른 저는 원래 육회를 좋아하지 않은데

그닥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드라구요

하지만 육회좋아 하시는문들이라면 .....

이른 시간이지만  손님이 애법 들어오드라구요

주매뉴가 육회비빔밥이라 거의 그걸드시네요

니상 예천 백수 식당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