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홍진영1일1식 다이어트 방법

 

라디오스타 재방송을 보는데 홍진영씨가 나오더라구요~

홍진영씨 외모만 보면 예쁘고 새침할 것 같은데

말하는걸 보니까 매력이 터지더군요~ ㅋ 보는내내

'아 귀엽다..;했어요 ^^ 같은 여자인데도 참 매력있는듯..

여튼, 예전보다 훨씬 날씬해진 모습때문에 성형이니 뭐니

말이 많았는데, 1일 1식으로 다이어트 했다고해요~

그러서인지, 포털에서 홍진영1일1식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던데.. 제가 직접 라디오 스타를 보다보니

홍진영씨가 본인입으로 직접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주더라구요~

 

 

홍진영1일1식 다이어트 방법은 의외로 간단했어요,

정~말 간단히 말하면 하루종일 점심식사 한끼만 하되

2시에서 4시사이에 자신이 먹고싶은 만큼 배터지게 먹는거예요~

어떻게보면 하루 한끼 폭식하고 나머지는 단식하는...건데

저는 회사를 다니고있어서 ㅠㅠ 이건 불가능할듯해요~

일단, 회사점심시간과 다르기도하고 ㅋㅋ 회사에서

1일 1식한다고 점심때 먹고싶은 대로 먹을거라며

미친듯이 먹으면 이상한애 취급당할 듯해요...

 

 

 

 

 

그리고, 홍진영1일1식 다이어트 방법보다가 안 사실인데,

단식다이어트나 1일1식처럼, 간헐적 단식이 누구에게나 좋은건

아니고, 병이있거나, 체력이 약하거나, 임신준비를 하는 분들이나,

임산부들에게는 안좋대요~ 특히 임신준비중인 분들은

성기능이떨어져서 임신확률이 낮아질 수있으니까 하지말라고하네요~

혹시나, 홍진영씨가 햇던 1일1식 다이어트 방법대로 하려는

분들은, 일단 자신의 체질이랑 몸상태부터 꼼꼼히 알아보세요~

남들이 좋다고 본인에게도 무조건 좋다는 보장은 없으니까요` ^^

아무리 몸매예뻐도 몸 내부에 병이잇으면 안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