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바삭바삭 새우튀김 만드는 방법

 

쨔잔~~ 튀김의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 같지않나요??

튀김기를 산 기념으로 튀김을 했어요~

미리 사놓은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을 이용했어요~새우튀김 만드는 방법

이라고하곤,,, 냉동 새우를 튀기다니... 하고 배신감 느끼는 분들이 계실까봐

새우튀김 만드는 법도 알려드려요 ㅋㅋㅋ

 

새우튀김하려면 먼저 새우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새우껍질을 까주세요~

그리고 등부분에 검은 실처럼 생긴 내장을 제거하고

꼬리중에 가운데 뾰족한 부분을 없애주세요~ 이부분이 물주머니인데

기름이 튈 수 있어요 ^^ 그리고 새우는 칼집을 내서 튀겨야 휘어지지않고

1자로 튀겨집니다. 반죽은 아주 차가운물이나 얼음물로 반죽해야

바삭바삭한거도 기억하시구요~~

 

 

 

 

 

 

쨔잔!! 튀기니 요렇게 뽀사시~ 하고 예쁘네요

우쭈쭈쭈.. 너흰 내입으로 다 들어갈꺼야..ㅋㅋ

새우튀김 만드는 방법을 열심히 찾아보고 만든적이있었는데

물주머니를 제거하지않아서 사방팔방 기름이 튄적이 있어요~

여러분은 꼭!! 이런일 방지하시기바래요!!

치우는건 둘째치고 잘못하면 화상입어요 ;ㅁ;

 

 

 

 

 

 

 

 

 

4명이서 먹을껀데 이렇게 많이 튀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링도 튀겼는데 따끈할때 먹으면 맛있어요~

근데 오징어 양이 느무느무 작아요 ;ㅁ;

롯데리아에서 파는 오징어링도 시중에 유통됐음 좋겠어요 ㅋㅋ

혹시 파는데 저만 모르는건가요..?

 

 

 

 

 

 

 

 

 

 

쨔잔!! 야무지게 살찌기로 결심했으면 실행에 옮겨야죠~ ㅋ

헤시감자도 구워줍니다~ 따끈따끈한 감자 ;ㅁ;

역시 감자는 기름에 구워야 맛이죠~ ㅋ 하지만 칼로리가...

아!! 그리고 저 머스터드가 어마어마하게 맛있습니다 ^^

 

 

 

 

 

 

 

 

쨔잔~ 클로즈업입니다 ^^ 맛있어보이죠~?

야들야들한 감자의 속살이 정말 맛있어요~

쉽게말해서 으깬 감자를 동그랗게 다져서

구워먹는 것 같은 맛이랄까..? ^^ 여튼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