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안계 마늘목장 한우타운

 

벌초 하고  도와준 친구 들과 저녁식사 하러 왓어요

뻰달이 도끼 두친구가 벌초를 도와주는덕분에  쉽게 끝네오

고향인 안계에  한우싸게 판다고 해서  들려보았네요

한우 영농 조합에서 운영 한다고 소문은 들었는데

직접와보기처음

 

안께면사무소 근처라 찾기는 쉬워요

 

 

 

정육점에서 고기 사가지고

식당으로 들어가서  상차림 받아 구어먹는 방식 입니다

 

 

등심  고기는 정말 좋으네요

마늘먹여 키운소   ㅋㅋㅋ

이건쫌 과장 된것 같구요  그냥 한우 영농조합 고기를 취급하는듯

 

 

 

고향에남아서 꾸꿋하게 고향지키는  두친구

불알친구가 좋키는 좋네요  혼자 벌초 하러 간다고 하니까

예초기 손질해서 기다리고 있더군요

친구 고맙네

 

안계한우 조합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손님이  많네요

 

 

우리아이들도 갈꾸리들고 거들었어요

벌초하고나니 밀린숙제를 한듯 게운 합니다

 

 

별병이 황  도끼 황태원  일은 정말 잘합니다

 

 

뻰다리  변영윤 시장식품  ㅈ장사 안되서 죽을라고 합니다

옆에 대형마트 떼문에

 

고기먹고 된장찌게랑 소면  시켜서요

고기는 좋은데 식사는 영 아닙니다  된장도 별로 맛이 없고

소면 그냥 맹물에 국수 말아놓은 느낌

빨리 개선 해야 할부분입니다    (고향이라 남다른 예착이 있어 이러는것이니 이해 바랍니다)

 

 

경북 의성군 안계면 마늘목장 한우 타운    의성안계맛집  의성군 안계면한우  안계먹거리 안계쌀

마지막으로  육회 

개인적으로 육회 별로 좋아 하지않치만

친구금오산에 식당오픈하기전  시식을 많이 해서  이제 육회맛을 에법 아는데

양은 많은데  양념 할줄 모르는 주방장이 하는듯 합니다

이것 역시 빨리 시정 해야 할듯 합니다

 

아무조록  고향에 계시는분들 올 여름 정말 더웟는데  농사짓느라 고생 많이 하셔습니다

 

모두 건강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