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구미맛집★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구미맛집★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가마솥에 끄린 설렁탕

                            

담배한대 피우러 나와서  가마솥발견

옛날우리집 소죽 끄릴떼본 그가마솥 가마솥크기가 장난아님  그것도 쌍가마솥

 

주방장나와 있어서  구경한번 하자고 하니   흔퀘이 허락하네요   그리고 물어보지 않았는데

여기는 100% 한우사골로 하고  수육도 한우양지쓴다고  자랑질 ㅋㅋ

다른데처럼 100%아니면 1억준다니 어쩐다니 하지 않코  양심을 걸고 한다고 하네

가마솥 두껑까지  열어주고 사진찍어도  된다고 하는것보니  쏙이고 이러지는 않을듯

 

소비자고발에  설렁탕도 가자가 많은데  눈으로 직접보니 믿음이 확가네

 

48시간 꼰다는데   정말 그런듯   찐한진국  얼른들어가서 먹어봐야지

 

 

 

머라고 해야하나  군더덕이 하나 없는 깔끔한맛이라고 해야하나

입에 짝 달라 붙는다고 해야하나   

난 무엇보다도  고기양이 많아서 너무좋아 고기식감이  살아있네 살아있어
사돈집도아닌대  너무 광고 하네  ㅋㅋㅋ

입 짧은 내입에서 이런 소리 나오기힘든데

 

 

배부른데  맛본김에  수육도 한사라

양도 양이지만 놋그릇으로 된그릇이   마음에 드네  ㅋㅋ

 

이집은 무엇이든  푸짐하네  다른데가면 눈치보면서 젓가락 빨다나와야되는데

이집은 눈치안보고 시컨먹어도 남을정도의양

 

오늘 배터지게먹었다

 

기분좋아  사진한컷  음료수도 공자로 주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다른테이블 갈비탕나가는거  한것 8천원이라는데  갈비 저리 많이주면  이집 곳망할듯  ㅋㅋㅋㅋ

 

인테리어도 잘되있고

 

위치  금오산 올림픽 기념관옆

상호는  함흥냉면가족    상호가냉면집이네 

전화번호 몰라

명함하나달라고 하니까 아직 없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