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마을

문경 용추계곡

 

 구미에서 가까워 일박이일로 여행

민박집에서자고 아침일찍 용추계곡 구경갑니다

민박집에서 산길따라 15분거리라

아이들  스리퍼신고 갑니다

 

계곡따라  보호대가 적절이 되어 있어서 간단한차림으로도 가능 하네요

 

드디어 도착

도선대사가 고려 건국을  여기서 예언 했다고 하네요

 

여기는 용추계곡

 

이곳분들은 용추 폭포라고 하는데

바위가 파인곳은 제법 깊어 수영금지라고 하는데

아침부터  수영하는사람이보입니다

 

용두마리가 또아리를 틀었다는곳

 

 

 

 

 

 

 문경 용추계곡  용추 폭포

 

 

계곡이 아주 좋았어요

텐트 가지고 계시면 굿이  민박을 안해도 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