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똥머리 예쁘게 묶는방법 똥머리스타일

안녕하세요~ 제가 진짜.. 머리 못묶는걸로 한이름 날렸지요..^^;;

똥머리예쁘게 묶는사람들보면 어찌 저리 묶을까... 참 신기했는데

어찌하다가 샵을 이용할 일이 있었는데, 거기서 전문가의 손길을 보고

느낀바가 많습니다 ㅋㅋ 과정샷은 혼자서 사진찍다보니 없는점

양해부탁드리구요 ^^; 최대한 똥머리 예쁘게 묶는법 말로

잘 설명해드릴테니 참고바래요~

 

 

 

 

 

 

 

일단 제 나름의 똥머리 예쁘게 묶는방법에 따라

똥머리 한거예요~ ㅋㅋ 오른쪽은 뽕을 좀..준거고

왼쪽은 뽕없이 묶는거예요~~

 

 

얼굴이 긴분들은 뽕을 너무 내면 쫌.. 얼굴 더 길어보여요~

그래서 옆머리나 앞머리쪽에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내고

헤어라인 정리하는게 더 이뻐요~ ^^

제가 얼굴이 길거든요 ㅋㅋㅋ

 

푸헹헹.. 그래도 말상이 모자는 잘어울리니

힘냅시다 우리♡

 

 

 

 

[ 야매로 배우는 똥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

 

 

 

 

저는 아무리 동영상봐도 못따라 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만의 방법을 ㅋㅋ

일단, 머리는 생머리보다 곱슬이 더 풍성해보이니 고데기질을 해줍니다.

저는 앞머리가 긴편이라 다 넘겼어요~ ^^

 

 

지금 완성된 똥머리 정모 위치 되게하려면 점선으로된

동그라미 위치 정도까지 똥머리를 올려묶어 주셔야 됩니다~

똥머리할때 머리숱 많은 분들은 그냥 말면되고

머리숱 적은 분들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한번 묶고,

묶은 포니테일을 반틈으로 나눠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으로 말아서 고정,

나머지 반틈은 반대방향으로 말아서 고정해주면 한결풍성해보여요

 

 

머리가 긴~~~ 분들은 머리를 포니테일하고 반씩 나눠서 땋아준다음에

똥머리하면 잘되요~ '-' 일단, 저렇게 자신이 위치하고 싶은 방향보다

다소 높게 올려줍니다~그래야 나중에 머리에 볼륨감주기 좋아요 ^^

높이올릴수록 동안으로 보인다고하니 참고하시되 너무 앞으로하면

오랑캐머리 같을 수있으니 주의하세요~

 

 

 

 

 

 

 

 

묶은 머리에 볼륨을 주는 방법이예요~ 얼굴이 작아보이려면 아랫쪽과 윗쪽을

빼주시면 되구요~ 옆머리도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듯이 쫌 빼주면 됩니다

손으로 하기 힘든분들은 꼬리빗으로 살살살 빼주시면 됩니다 ^^

단, 얼굴긴분들은 머리윗뽕 너무 빼면 90년대 스타일되니 조심!!!

 

고정은 실핀으로 하면 되구요 ^^

여기서 팁하나!! 똥머리 잘 안되거나 똥머리가 고정이 안되는 분들은

미용상가나 인터넷으로 U자핀사서 사용해보세요~ 이거 짱짱 아이템이예요

U자 모양으로 생긴 헤어핀인데 고정력 좋아요 ^^

사용법은 일자로 밀어넣은 다음에 두피에 가깝게 눕혀서 넣어주심 되요~

 

 

 

어렵다구요...?

파포를 이용해서 열심히 그림 그렸어요....

과정샷을 못찍은 제가 죄인이죠..ㅋㅋ

 

 

 

 

 

 

 

보이세요~? 일단, 고정하려는 머리에 경계부분 머리카락을 U자핀

공간사이에 넣고 수직으로 넣어줘요~

①번처럼!! 그다음에 U자핀이 열린방향으로 핀을 사선으로 삭~

눕힌다음에 두피가 찔리지않도록 하되!! 최대한

두피랑 가깝게 머리카락을 넣어줘요~

③번처럼 누운방향으로 찔러넣어서 고정해주면 끗

 

 

이상, 똥머리 예쁘게 묵는방법이랑 U자핀 사용설명이예요..

 

하아.. 여러분 도움 되시기 바랄게요~~ ^^  난 똥머리스타일

과정샷이 없어서 흑흑..쏘뤼쏘뤼 ㅠㅠ

제 손이 2개인게 한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