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구미인동맛집(구미맛집)

 

 

 

 

 

 

 

 

 

 

 

 다양한 해물이 많네요

 여름에는 잘안가게되는데  사실은 굴요리 이외음식이 더많아요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모든 음식이 맛은있네요

 구미인동맛집 이라더니  뜬 소문은 아니군요

 구미인동맛집입니다

구미인동 삼성육교지나 작은육교에서 뉴턴 하면  바로 있구요

요번에  주인이 바뀌었네요

 

굴은  아직 제철이 아니라 여름에는 잘안가는데

복날 삼계탕 먹으로 가서 보니  가는날이 장날이라 손님 엄청 많았어요

 

 

 새단장 하고 제오픈  했다네요

사실 크게 바뀐건 없네요  ㅎㅎ

구미인동굴마을낙지촌

054-473-9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