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구미인근 계곡을 찾아서 문경 불정동계곡

 

   요즘 일이 많이 없어서   번개하듯이 옆공장 사장님 낚시 하러 가자고 하시네

 

  얼마전에 가서 많이 잡았다고

 

구미에서  국도 타고 한시간 달려서 도착

 

문경 불정동  네비에 문경시 불정도 치면 여기 나와요

 

 

피리 낚시 체비입니다

 

바위에 잘걸려서 잊어버리기 쉽다고 하여

 

5개 분비했어요

 

떡밥은 닭사료 갓은거

 

낚시방가셔서 피라낚시 한다고 하면 알아서 조요

 

 

 

다리밑이라 그늘도좋아요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별루 없고

멀리 고디 잡는사람들이 더러 있네요

 

구미인근계곡을 찾아서

 

 

 이분이 옆공장 사장님  바늘이 바위에 걸리니까 옷벋고 바로 들어 갑니다

참 잘 하시네요

피라미 한바게스 혼자 다잡았어요

 

 초상권 침해 ㅋㅋㅋ

얼굴은 가려 드려야 하는데

할줄을 모르겐네

이판 사판입니다

 

 가바마자 던저 잡은 피라미

거의 이통 다체워잡아서

근처 할아버지  달라고 해서

다주고 왔어요

튀겨 먹으면 맛있다고

 

고기 받아 미안타고 맥주 사주신다는걸 급구 사양하고

어짜피 방생 해주고 갈려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다가   문성에 새로생긴 한우 직판장서

소등심 먹고 왔어요

손민 많아요

둘이 등심 4만원에  잘먹었어요

내부는 차에 폰을 두고 와서 못찍고

안타깝네요

 

하여간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