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색녀(色女) 분간법

색녀(色女) 분간법

 

 

 

 

여성들도 물론 그렇겠지만 남자들은 길을 가다가 묘령의 여성을 보면 자신의 경험칙이나 주워들은 지식을 십분 활용하여 어떤 판단을 내리는 일이 있다.

운전할 때나 혹은 TV를 보면서 말을 하지는 않지만 새로운 여성을 보면 머리속으로 매우 빨리 그 여자에 대한 나름대로의 평을 내리는 것이다.

그렇다면 요즘 말로 헤푼 여자나 또는 밝히는 여자에 대해서 남자들이 어떠한 판단기준을 가지고 있는걸까. 적을 알고 지피지기하면 맞선이 임박한 여성들에게 약간의 도움이 될 지도 모르는 일이라 여겨 여기에 옮겨본다.
성(性)대해서 색녀(色女)의 조건이 되는 관상으로써 남자들의 판단 기준은 이렇다

 

 

 

 

 

 

 

 

★ 눈썹 : "일자나 수평선의 눈썹보다는 반달형의 눈썹은 색녀의 조건이 된다."

눈썹이 일자와 수평이 아닌 둥글고 반달의 모양의 여자일수록 질(膣)의 굴곡이 멋져 강한 섹시함으로 쾌감을 불러들인다. 과거 이성애나 김지미의 눈?Ю? 이러한 유형에 속한다. 이성애를 아시는지,

반면 눈썹의 모양이 일자 즉 일직선의 경우엔 섹스에서 기교가 없는 것은 물론 너무 감성적 여성적인 형이라 좋은 며느리의 상이 아니다. 요즘은 눈썹을 뽑거나 밀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판별하기에 무리가 있다.

★ 눈 : "눈꼬리가 올라갈수록 처녀막의 지키려는 의지가 약하다"

요즘 화장을 하는 여성은 거의 대부분 해신의 채시라처럼 눈꼬리를 치켜 올려서 그리는 경향이 있다. 통계에 따르면 눈이 고 눈꼬리가 올라간 여성의 경우일수록 섹스를 즐기고 밝히는 타입이라 한다.

눈꼬리에 주름이 있거나 흰자위가 많은 여성의 경우엔 남자를 자주 바꾸려는 이른바 남성편력이 심한 경우에 속한다. 이런 여성의 경우엔는 즐기기에는 적당하지만 사이가 깊어질수록 피곤한 타입이다.

★ 귀 : "귓볼이 크거나 귓볼이 붉은 색의 여성일수록 유혹에 많이 약하다."

여성에게 있어서 최고의 성감대 중 하나가 바로 귀다. 다른 부분은 옷속에 숨겨져 있어 잘 나타나지 않지만 다행스럽게도 귀는 사전에 관찰하기 좋은 요소다.

얼굴형에 비해서 귓볼의 색이 붉은 여성의 경우엔 엄청 밝히는 타입의 여성으로써 유혹에 넘어오기 쉽다. 성격이 너무 좋아서 싫은 내색을 하지 않고 상대방에게 잘 이끌려 가는 사람이다.

귀 모양이 일그러지거나 귓구멍이 큰 여성의 경우엔 남성들이 조심해야 할 대상이다. 변덕도 심할 뿐더러 이성문제로 사람들로 하여금 구설수에 오르내릴 확률이 높다. 귓볼이 크면 남성에게 사랑을 많이 받는다.

★ 코 : "콧등이 필요 이상으로 낮으면 정조가 부족하다."

콧등이 낮은 여성의 경우엔 남성에게는 타겟의이 1순위가 된다. 이런 형의 여성들은 남성에 유혹에 너무 민감한 나머지 지조없이 쉽게 넘어올 가능성이 많다. 하지만 쉽게 넘어오는 여성일수록 그 만남의 시간이 지속적이지 못하여 가련한 신세가 되기 쉽다.

섹스의 만족도에서는 코에 윤기가 흐르고 오똑한 콧날을 가진 여성이 단연 높다고 할 수 있다. 결혼 후 매우 빨리 적응하여 부부금슬을 좋게하는 타잎이다. 현모양처 일순위로써 남성들이 선호하는 유형이다.

★ 입술 : "세로 주름이 있고 도톰하면 성감이 매우 예민하다."

여성의 성감을 대변하는 최고의 부분은 바로 입술이다. 입술의 모양과 탄력은 대체로 질내부와 일치하는 경우가 많다. 만일 아래의 입술 모양을 가진 여성을 놓친다면 후회할 일이다.

* 입술을 다물고 있다가 말을 할 때에 부분적으로 서서히 떨어지는 입술의 여성이라면 성적 욕구가 매우 강한 편이다.

* 입을 다물고 있을 때 아랫입술이 역삼각형이면 섹스를 많이 밝히는 타입이다.

* 윗입술 중앙이 꼭지처럼 볼록하면 섹스에 있어서 매우 적극적일 것이다.

* 윗입술보다 아랫입술이 더 넓고 탄력적이라면 성감이 매우 풍부할 것이다

 

 

 

 

 

 

'정보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0) 2018.01.31
8억원대 재산 있다면 세계 상위 1% 부자  (0) 2015.01.27
역대 세계 최고 부자  (0) 2014.05.07
우연인가 소름이 돗네요  (0) 2014.04.18
구미 붕어낚시  (1) 201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