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레이저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물리적 치료 심혈관 질환

 

특징 :
1) 안전, 비 물리적 치료 심혈관 질환
2) 우리의 반도체 레이저 장치를 사용하여 높은 수입을 얻었습니다.
3) LCD 화면 표시기 날짜 또한 하나의 작업 시계
4) 두 출력 : 펄스 및 다음, 수동 및 자동 스위치
5) 대용량 리튬 배터리 공급 장치
6) 과학 디자인 : 비강 및 손목 경혈을 이용한 검사 조합
7) 올바른 치료 효과 : 치료 효과.
기능 :
1) 혈액 점도와 레이저 혈액 검사.
2) 혈액 산소 용량 및 레이저 혈액 검사.
3) 감소 지방 총 콜레스테롤 및 레이저 혈액 검사.
4) 신속하고 잊어서는 안되는 지질 대사를 평형 유지 수준의 지질 대사를 일으키는 것.
5) 코펄치 및 면역 역학의 비강 점막 막 조사 비강 점막.
적용 :
Hyperviscosity, 고지혈증,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병, 허혈성 심장 및 뇌 혈관 질환, 비염, 알레르기 비염, 급성 비염, 만성 비염, 부비동 염 및 비강 폴립.

 

★★ 레이저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물리적 치료 심혈관 질환

 

 

광양자 기술의 (중대한)개가

SLT반도체 레이저 치료기 탄생



체외에서 “피를 깨끗이”할 수 있다.

고지혈과 콜레스테롤은 심장과 뇌혈관계의 질병을 유발한다. 이미 현대인의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는 무서운 질환이다. 이러한 병이 있는 경우 이제까지는 지방을 낮출 수 있는 약이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는 약을 복용하게 되는데 장기간 복용 할 경우에는 부작용이 따르게 된다. 이러한 부류의 환자들을 대개 심장병이나 고혈압인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경우 언제든지 심근경색이나 뇌경색 뇌혈전과 같은 위험 질환에 노출 되어 있다.


어떻게 하면 이러한 위험을 제거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현대 의학이 큰 관심을 갖고 연구해왔다. 최근에 와서 드디어 “피를 깨끗이 정화”할 수 있다면 위 전술한 질환을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하는 점에 착안하여 본 제품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개발단계를 보면 “피를 깨끗이 정화”하는 방법으로 상해, 북경, 광주등 대도시에서 실시되었는데, 이 방법은 환자의 피를 200cc정도 채혈하여 피를 여과기에 넣어 깨끗이 한 다음 다시 수혈하는 것이다. 그리고 또 다른 방법은 소량의 약한 레이저 광선을 혈관내에 쏘여 줌으로써 피를 정화 시키는 방법으로 레이저의 He-Ne광을 혈관 내에 직접 조사 시키는 것이다. 이러한 치료법은 혈액의 응고를 억제하고 혈전 생성을 억제하며 체내 독성물질의 축적을 감소시키고 인체 각 기관의 면역력을 높여준다.


이와 유사한 혈액정화 요법으로는 혈액교환 요법과 쌍층여과법 유산포도당 이용법 등등이 있으나 이러한 방법들은 그 치료과정이 복잡하고, 병균 감염의 위험이 있으며 그 비용 또한 비싸다. 뿐만 아니라 혈액속의 유익한 성분을 파괴시키고 또 혈관을 손상시키며 통증도 뒤따른다.


이러한 여러 가지 방법들을 가지고 혈액을 깨끗이 하고 건강하게 하는 임상실험을 거친후에 천기권은 “양자 진동을 이용한 건강 검진기”를 만들어 낸 개가를 올렸으며 다시 또 인류의건강과 행복에 지대한 공헌을 하는 개가를 올렸다. 이 치료법은 안전하고, 편리하며 비용이 저렴하고 효과가 확실하다.

이것은 많은 임상실험을 통하여 혈관 외부에 양자를 조사시키는 방법으로서 큰 치료효과가 검증되었다. 이것이 바로 “체외 조사 혈액정화법”으로 파장 650nm의 레이저광을 이용하는 것으로서 세계 의학계에서는 이 광파를 인체에 황금 파장이라 하여 “생명의 광”으로 불려지고 있다.

이러한 광양자 기술을 이용하여 연구한 성과물이 바로 “SLT 반도체 레이저 치료기”이다.

이것은 양자를 비강내의 혈관에 양자를 쏘여(조사)주는 방법으로 그 효과는 직접적이며 아주 빠르게 나타낸다.

즉 혈액의 점도를 낮추고 고지혈을 낮춰주는데 특히 심장병 심근경색 뇌혈관 혈액공급부족 산소결핍 헤모글로빈 부족 두통 팔 다리 마비증, 무력증과 같은 질환에 탁월한 치료 효과가 있다.

중국 의과대학 임상결과에 따르면 92%의 환자가 3일에서 30일내에 현저한 효과를 보았다.


이와 같이 특정한 극세의 양자를 이용하여 체외에서 혈액을 정화하는 치료법은 일정의 비 약물 요법이며 비수술법이라 할 수 있고 이는 혈액양을 증가시키지 않고 또 혈압을 변화를 주지 않으며 약물복용에서 오는 각종 부작용을 피할 수 있다.


본 제품은 혈액을 정화하는 기구로 작고 정교하게 만들어져 사용이 편리하며 가격 또한 저렴하다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누구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다. SLT 반도체 레이저 치료기가 출시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체외조사 혈액 정화”가 화두가 되고있다.



정혈효과의 즉효 “맥박이 고동치다”


제2의 심장 “미순환 SLT반도체레이저 치료기”


세계보건기구 통계에 따르면 심장과 뇌혈관 질병이 현대인의 건강을 위협하는 주요 질환으로 밝혀졌다. 그로 인한 사망률이 제일 높게 나타났다.

일부에서는 이러한 질병을 심장과 뇌혈관의 암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이러한 질환들은 암보다는 덜 공포스럽지만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무서운 질병임에 틀림없다. “SLT 반도체 레이저기”의 출현으로 이러한 위험과 공포로부터 해방될 수 있게 되었다. 이미 사용한 경험이 있거나 사용중인 환자들로부터 수많은 칭찬과 감사의 서신을 받았다.

대뇌는 인간 생명을 주관하는 인체기관이다. 세계 보건기구에 따르면 사망의 정의를 보면 일반적으로 호흡이 정지된 상태를 “뇌사상태”이라 하고 중풍후유증등과 같은 류의 중증환자를 “뇌사 전 상태” 또는 “뇌 절반사망상태”등 식물인간 상태를 말한다.

우리나라의 경우 매 13초마다 1명씩 뇌사상태의 환자가 발생한다.

사망이라는 것이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항상 공포의 대상이며 이러한 것들은 생명을 포기해야 하는 것뿐만 아니고 생명이 이러한 질환으로 인하여 언제 위협을 받게 될지를 예측할 수 없는 불안도 상존하고 있다. 이러한 질병과 싸우고 하루하루 죽음으로 다가가고 있는 많은 환자들에게 감히 누가 구세주처럼 나타나 내가 너희들의 생명을 구해주리라 할 수 있을까. 그렇다 여기 그 의료기기가 나타났다. 바로 심천 천기권 과기 유한공사에서 연구개발하여 만든 “광양자 반도체 고혈관 조사 치료기” 약칭하여 “SLT 반도체 레이저 치료기”이다.



1. 뛰어난 성능과 과학적 원리


치료원리

650nm의 저강도 레이저 파장을 채택하여 비강내의 혈관에 조사하는 방법으로 레이저광은 혈액속의 단백질분자 결정을 변화시켜주는데 이때 광화학작용에 의하여 일종의 생물학적인 반응과 효과를 주게 된다.

레이저광을 조사해줌으로써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을 자극하고 코점막혈관을 수축, 확장시켜줌으로써 반사적으로 두개골 내의 혈액순환과 전신의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준다.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다.


1) 혈액순환학적 성질의 변화 : 혈액의 응고성을 낮추고 혈전 형성을 억제하여
혈액순환을개선시킨다.

2) 인체의 호르몬과 세포의 면역성을 높여준다. 따라서 인체의 항병능력제고와

더불어 감염성 질병과 변형 바이러스성 질병으로부터 회복을 도와준다.

3) 인체의 중독 상태를 개선시켜준다. 체내에 유익한 효소(SOD)를 활성화시켜

줌으로써 중독성 물질을 제거하고 또한 유독성 물질의 체내축적을 방지한다.

따라서 본 치료법은 비 습관성 치료법으로 널리 이용될 수 있다.



SLT 반도체 레이저 치료기는 심천시 천기권 과학기술 유한공사에서 개발한 제품중 하나이다. 이것은 침을 이용하는 것도 아니고 약품을 이용하는 것도 아니다. 하나의 의료기기로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적용증세를 보면 고지혈증 고콜레스테롤 동맥경화 뇌경색 중풍 관상동맥경화 등에 적용되며 그 외에 침이 마른다거나 구강질환 비염등에도 효과가 있다.

혈액에 단색의 약한 광양자를 주입시켜서 혈중 콜레스테롤이나 지방을 분해하는 효소를 증가시켜 적혈구의 기능을 높여준다. 아울러 적혈구 표면에 엉켜있는 부분을 분리제거시킴으로써 적혈구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줌으로써 심장의 부담을 덜어주고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이러한 효과는 동맥경화 심근경색 뇌경색 뇌중풍등과 같은 인간의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들을 치료 예방하는 효과도 가져온다.


2. 뛰어나고 독특한 치료효과


증기기관의 출현은 공업화 시대를 가져왔고, 컴퓨터와 인터넷의 발전은 정보화 시대를 열어 놓았다. 의학에 있어서 전통적인 약물치료법은 인류의 건강과 생명을 지켜왔다. 그러나 의학 중에서도 물리치료분야는 점차 관심이 높아지고 연구도 활발해지는 추세다. 심천 천기권 과기 유한공사에서 개발한 본 제품은 이러한 물리치료분야의 선구자인 것이다.

기존의 레이저 조사 방식의 치료기는 동맥에 삽입시켜야 하는데 이는 동맥손상을 가져오고 통증을 유발하는 등 번거로운 과정이 따르지만 본 제품은 간단하면서도 피부나 혈관의 손상이 없고 통증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따라서 본 제품은 비 약물요법, 비 수술적 요법으로 부작용이 전혀 없다. 그 적용증과 효과는 앞에서도 언급한바와 같이 심근경색 심장압박 두통, 사지 마비증세와 같은 질환에 신속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임상결과에 따르면 타액과 소화효소의 분비를 촉진하여 소화능력을 제고시키며, 구강질환이나 비염등에도 효과가 있어서 뇌를 건강하게 하고 시력을 좋게 하고 기억력을 높여주며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3. 그 권위를 인정받다.


본 제품을 발명한 준열방선생은 40여년동안 레이저와 양자광원에 대하여 연구해온 전문 과학자로써 본 제품의 개발로 이 분야의 새로운 길을 열어 놓았다.

본 제품은 북경대학 심천병원, 심천 인민 병원 중산대학 제3부속병원 임상증을 비롯하여 남방병원, 광주중의약대학등 권위있는 병원과 전문가들로부터 검증을 받았다. 북경대학 심천 병원에서의 실험에서는 200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결과 대부분의 환자들이 3일에서 30일사이에 현저한 치료 효과를 보았다. 상해 제2의대 허숙상교수는 직접 임상실험을 하고나서 자기 눈으로 직접 치료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고 극찬 한 바 있다.


4. 환자들의 사용(치료)후기


본 제품을 사용해 본 환자들을 만나서 취재하다보니 모두 그 효과에 감탄하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 노 간부는 고지혈과 콜레스테롤이 높아서 심근이 약해지고 무기력증으로 일상생활이 힘들었는데 본 제품을 사용한지 3일 경과후부터 정신이 맑아지고 귀가 밝아져서 소리도 잘 들린다고 사용소감을 말했으며 6층에 살고 있는데 매일 가벼운 발걸음으로 오르내리고 있다고 하였다. 또 한 여 환자는 역시 고혈압으로 10여년 고생하고 약으로 살아오던 중 본 제품을 사용한 후 14일 정도 되어 혈압도 정상이 되었고 고혈압 때문에 생겼던 병들이 씻은 듯이 나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취재하던 우리 자신들도 놀라운 일은 한 할머니의 경우로 뇌질환으로 심신의 약해져 기동도 못하고 말도 잘 하지도 못하는 중증환자였는데 본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한지 20일 지나자 말도 부드럽게 잘하게 되고 눈도 좋아졌으며 신체기능이 현저히 좋아졌다고 본 제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따라서 천기권 식구들은 더욱 분발하여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을 구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





5. 적응증


치료범위

고지혈증, 혈액의 고점도증세, 동맥경화, 뇌 산소공급부족, 혈전 생성예방, 고혈압, 심근경색, 뇌혈전, 뇌경색, 뇌출혈과 뇌 외상후유증, 두통, 실면, 정신분열증, 구강질환, 비염등에 효과가 있다.


6. 효능과 치료원리


(1) 혈액 점도를 낮춘다.

혈액점도가 높아지면 뇌에 혈액 공급이 부족하게 되어 관상동맥경화와 심근 경색등의 원인이 된다. 단색의 약한 양자를 혈액에 쪼이게 되면 적혈구의 기능을 활발하게 하여 적혈구의 원래의 산소공급이나 헤모글로빈 생성과 같은 원래의 기능을 회복시켜준다. 이는 적혈구의 부하량을 회복시켜 적혈구간에 떨어지려는 성질이 강해져서 뭉쳐있던 적혈구가 분산되어 점도를 낮추게 되는 것이다.


(2) 혈액 지방 농도를 낮춘다.

고지혈증은 신체기관의 동맥경화를 초래하여 심장질환과 관상동맥 경화등 뇌혈관 질환을 가져온다. 따라서 광양자를 혈액에 쪼여 줌으로써 혈중지방을 분해 배출시켜주고 적혈구 외부의 지방까지도 분해 제거시켜주어 적혈구 기능을 높여 산소함유랑을 높여 혈액순환을 좋게 한다. 또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어 혈액순환을 더욱 촉진시킨다.


(3) 혈전 형성을 방지한다.

본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혈관및 혈액의 활성물질을 제고시키므로서 혈액에 혈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여 심장과 노혈관질환, 중풍, 심근경색, 관상동맥경화 같은 질병을 방지한다.


(4) 고혈압의 치료와 예방효과

고혈압은 앞에서 언급한 질환들에 기인하는 경우가 많은바 본제품을 사용함으로서 고혈압도 치료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평상시 안정되고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할 수 있다.


(5) 건강한 뇌와 기억력 증진

정신노동자들은 매일 많은량의 ATP라는 영양분을 소모하게 되는데 이물질은 포도당과 산소의 결합으로 만들어진다.

본 제품의 사용으로 적혈구의 기능이 활성화되면서 뇌세포에 충분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게 되므로 뇌질환이 없어지고 기억력이 증진된다.


(6) 임상실험을 통한 효과 검증

이상의 적응증과 효능에서 보았듯이 본제품을 사용함으로서 혈관 및 심장, 뇌 질환같은증상에서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리고 어지러움증, 두통, 건망증, 졸음증, 언어장애, 무기력증과 같은 증상에도 효과가좋은것으로 나타났다.

7. SLT 반도체 레이저 치료기의 특징


(1) 하이테크 제품

양자 레이저 기술은 세계6대 하이테크중 하나다. 따라서 양자 기술을 응용한 의학은 업계의 큰 발전적 돌파구를 만들었다. 즉 단색 소량의 광양자를 찾아내어 응용함으로써 우리인체에 있어서 황금광선으로 비유되며 “인류 생명의 광”으로 일컬어 지고 있다. 650nm의 미세파를 이용한 본제품은 임상실험을 거쳐 효과가 검증된 세계 최초의 제품이다.


(2) 안정성

기존의 혈관내 레이저 광선을 조사하는 방법과는 달리 본제품은 체외에서 조사하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에 혈관의 손상없이 고통없이 치료할 수 있으며 감염의 위험도 전혀 없는안전한 의료기이다.


(3) 경제성

기존 치료기는 고비용과 사용의 어려움의 단점이 있었으나 본 제품은 누구나 손쉽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족이나 주변사람들간에 돌려 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


(4) 빠르고 효율적 치료

비강에 삽입하여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앞에서 언급한 고지혈증, 고점도 혈액 관상동맥경화증, 심근경색, 뇌혈관 경화, 두통, 사지마비등 심장 및 뇌혈관 질환에 탁월한효과가 있으며 이러한 치료효과는 단 시일내에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임상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환자가 3~30일내에 효과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5) 부작용이 없다.

본제품은 물리적 방식으로 양자레이저를 혈액에 쪼여주는 것으로 비약물, 비수술요법이다. 따라서 혈관내 혈액양의 증가없이 두개골등의 혈 증가 없이 치료가 가능하며 약물요법에서와 같이 부작용이 전혀 없는 치료법이다.


(6) 신용과 명예의 제품

본제품은 수십년의 연구 끝에 준열방 교수가 발명해낸 제품으로 동업계의 전문가들로부터많은 격려와 칭송을 받은바 있다.


양자 레이저 치료기에 대한 문답


1. SLT 레이저 치료기 비강 쪼임 혈액요법은 무엇이라고 합니까?

답) SLT 레이저를 이용한 비강혈액 쪼임방식의 치료법은 중의학 이론에 의거하여 개발한제품으로서 전통의학과 현대 고기술(하이테크)의 결합된 발명품이다. 광양자는 일정한 크기와 기능을 갖고 있는데 레이저 광도 같은 성질을 갖고 있다. 이러한 광양자는혈액분자내에 흡수되어 혈액세포에 작용하여 혈액생산 및 기타 광화학반응과 생물학적반응을 보인다. 따라서 이를 광양자를 이용한 혈액요법이라 한다.

2. SLT 반도체 레이저 치료기의 기계적 기능은 무엇인가?

답) 본 제품과 같은 치료법의 기계적 기술적 내용은 650nm 파장을 반도체를 이용하여 레이저를 비강 혈액에 쏘이게 하는 방법으로 쏘이는 부위에 여러 가지 생물학적 작용과 활동에 영향을 준다. 우선 모세 혈관 혈액작용에 영향을 주며 혈액 세포와 세포내 ATP를 증가시키고 적혈구의 생성을 개선하고 이의 순환을 활성화하여 폐기능을 제고하고 혈액속의 산소함량을 제고한다. 아울러 반도체 레이저를 비강점막과 임파선이나 분비계통 신경계통 그리고 경락계통에 작용하여 원활한 기능을 도와준다.


3. 이러한 치료법은 어떤 이론에 근거하는가?

답) 주요 근거는 다음과 같은 3개 이론에 근거하고 있다.

(1) 혈액순환학적 이론 : 혈액과 관련한 질병의 발생은 단순한 요인이 아니고 혈액순환의문란과 장애 그리고 혈액속의 산소의 부족과 장애에서 비롯된다. 현대에는 후자가 주요병의 원인이 되고 있다. 따라서 이의 치료를 위하여 어떻게 혈액속 산소수송의 문란과 장애를 개선시킬 것인가 하는 문제가 관심의 대상이 되었고 본 치료기는 레이저 광을 혈액에 쏘여 위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그 기준을 만들었다.


(2) 인체 기능 조절이론 : 인체는 유기체로서 인체의 생리적 기능을 인체 각 계통의 상호교류와 조절 작용에 영향을 받을 뿐 아니라 외부의 물질과 정보의 영향도 받는것이다.

본 의료기는 이러한 외부 영향자극 요인을 원용한 것으로 호르몬과 신경 경락계통등에작용하여 인체 조직과 기관을 원활하게 기능할 수 있게 한다. 본 의료기는 이 이론에 근거한다.

(3) 레이저의 생물학적 이론 : 적당한 파장과 일정한 공율과 밀도의 저 레이저를 인체에쏘이게 되면 각 기관과 조직의 반응이 일어난다. 이것이 레이저의 생물학적 효과와 반응이다. 본 의료기는 여기에 근거하고 있다.

만약 혈액 부족이나 혈액 관련 질병이 있으면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이때그 치료기간과 건강의 회복까지의 기간과 과정은 길고 복잡하다. 대부분의 환자들은장기적으로 입원할수 없으며 또한 장기적으로 약을 복용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그렇다 하더라도 대부분 재발우려가 높다. 따라서 평생 약을 복용해야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본 의료기는 환자가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그 효과 또한 확실하게 볼 수 있다. 그 구체적 적응증과 효능은 앞에서 설명한 바와 같다.


4. 레이저 비강혈액 쏘임 요법과 심뇌 혈관질병

답) 관상동맥경화 또는 심근 경색환자를 PTCA요법으로 치료 할 경우도 증상을 완화시킬 수있으나 동맥혈관의 경화는 개선시킬 수 없다.

본 제품을 이용한 치료는 혈액속의 지방을 분해 제거하고 혈압을 내리게 하고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며 혈관내벽을 보호해준다. 관상동맥 환자의 경우 혈관경화를 현저하게개선시켜주고 회복을 빠르게 해준다. 따라서 당사에서 수년간 연구하여 개발한 본제품은 심장과 뇌혈관 질병에 탁월한 치료효과가 있으며 이러한 치료효과는 약물로는 대체할 수 없는 특수효능을 갖고 있다.

(1) 어떻게 뇌혈전과 관상동맥 경화에 효능이 있는가?

답) 현대 의학에서 말하기를 나이가 먹어가고 환경이 악화되면서 인체 혈액에 PAF라는 독성물질이생성되는데 이것이 혈액중에 과도하게 되면 동맥경화로 이어지고 혈전을 만들어내고 또 이것은 심장과 뇌 혈관질환을 유발시키고 심하면 사망하게 된다.

(2) 레이저를 이용한 비강혈액에 쏘이는 요법은 심장과 뇌혈관 질병을 어떻게 치료하게 되는가?

답) 다음과 같은 5대 특수 작용에 의하여 치료된다.

- 혈액속의 독소인 PAF를 신속하게 정화하고 제거한다.

- 단 시간내에 순환시켜 혈전 분해시키고 용해시켜 동맥경화를 치유한다.

- 혈액속의 지방과 점도를 낮추어 사용후 1개월내에 정상으로 회복시켜준다.
식이요법이 필요없다.

- 혈관을 보호하고 부드럽게 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혈압을 낮춰준다.

- 혈액을 젊게 하여 면역력을 증강시킨다.


(3) 관상동맥경화에 어떤 효과가 있는가?

답) 관상동맥 경화의 경우 약물요법이나 수술요법으로 증상을 완화할 수 있으나 관상
동맥의 미세 혈관경화를 개선 시킬수는 없다. 그러나 본제품의 경우 그러한
관상동맥의 미세한 경화부분도 개선시키고 회복시켜준다.


(4) 뇌혈전으로 경색된 부분은 혈액 부족과 산소 결핍으로 사망하게 하거나 최악의
상태가되기 쉽다. 뇌혈전은 어떤 경우에는 금방 생성된 것도 있고 어떤때는
반쾌가 탈락된 것도 있다. 따라서 이의 치료 또한 어렵다. 각국 전문가들은
뇌혈전 형성 후 3시간이지나면 치유가 어렵다고 보고 있다. 왜냐하면 그
부위의 뇌 조직이 죽어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에 효력이 있는 레이저 비강 혈액쏘임요법을 이용한 치료를 해야한다.


(5) 뇌혈전과 관상동맥 경화는 어떻게 방지 할 수 있나?

답) - 우선 날씨가 차가워지거나 더워지면 수시로 옷을 갈아입어 체온관리를 잘한다.

- 찬물과 찬음식을 먹지 않는다. 새벽과 저녁취침전 한컵의 온수를 마신다.

- 매년 1회 병원을 찾아 치료한다.

- 마음을 항상 유쾌하게 유지하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질 것.


(6) 과학의 힘으로 심장과 뇌혈관 질병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가?

답) 방대한 임상관찰을 통하여 과학적 방법의 치료과정을 연구해냈다. 즉, “레이저 비강혈액쏘임 치료법”의 관건은 환자치료과정에서 증세가 회복되는 정황을 단계적으로 면밀히 관찰하여 3개 치료과정으로 나뉘어 치료한 결과효과가 가장 좋게 나타났다. 이후에는 1년에 한번씩 1개 치료기간만 실시하면 된다.


(7) 뇌경색으로 반신불수 된지 5년이 되었는데 치료가 가능한가?

답) 본제품의 치료효능은 고지혈을 낮추게 하고 혈액의 점도를 낮추어 주며 혈관을 부드럽게 하고 혈전을 제거해주고 지혈효과등의 효과가 있으므로 반신불수 환자가 사용함으로써 다시 일어날 수 있는 희망이 있다.


(8) 평상시 두통과 불면 손저림 심폐증등의 증세가 있는데 치료를 받아야 하는가?

답) 이것은 심장과 뇌혈관 질환의 전조증상으로 반드시 치료를 해야한다.

병이 발생할때까지 기다려서는 안된다. 발병하게 되면 치료기간도 길어질뿐만 아니라치료효과도 떨어지고 그 비용 또한 많이 들어가게 된다. 따라서 본 제품을 사용하여치료하게 되면 단 시간내에 완치되고 심각한 질병발생을 예방 할 수 있다.


(9) 심장과 뇌혈관 질병에 어떻게 적용되는가?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병종에 사망으로 이어지는 무서운 병이 관상동맥경화이다. 이에 대하여 본 제품의 치료법은 이 발병의 주요 원인인 적혈구와 혈액산소의 결핍등과같은 질환을 치료하게 된다. 따라서 혈액을 순환시키고 혈액속의 산소의 공급을 원활히 해줌으로써 혈액순환개선,신진대사 촉진 신체조직의 면역력 강화 수명연장과 같은 치료효과를 볼 수 있다.


5. 레이저 비강혈액 쏘임 치료법과 당뇨병

당뇨병 발병의 주요원인은 고지혈증과 신진대사가 제대로 되지 않는데서 생기는 종합증세이다. 당뇨병은 인슐린이 절대 부족한데서 오는 일종의 신진대사문란 현상이다. 이것은 또 단백질과 지방의 신진대사에도 영향을 준다. 따라서 당뇨병은 심장과 뇌혈관질환과 신장 신경염, 백내장등과 같은 합병증을 유발한다. 그러므로 당뇨병은 단순히 혈당을 낮추는 약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본 제품을 사용하여 당의 대사 문란을 바로잡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써 효과를 볼 수 있다.


6. 레이저 비강 혈액쏘임 치료법과 암

원활한 혈액순환과 신경조절이 이루어진다면 임파선 세포억제와 암세포를 죽이는 면역력이 높아진다. 본 치료법은 인체 면역기능을 높여주기 때문에 이러한 암세포를 죽이는 효소가 활발하게 작용한다. 따라서 암증세를 호전되거나 치료될 수 있다. 본 치료기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3가지 측면의 치료효과를 볼 수 있다.

(1) 먼저 면역기능 조절과 항암력을 증강시킨다.

(2) 몰핀계 물질분비를 촉진시켜 환자의 통증을 완화시킨다.

(3) 수면상태가 좋아지고 입맛을 돋아주어 환자의 일상생활과 치료에서 자신감을 심어준다.


7. SLT 치료법은 어떻게 고지혈을 낮추는가?

우리 인체의 지방은 에너지 물질이다. 인체가 활동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 신진대사를 하고 이 과정에서 필요한 것이 지방이다. 그러나 이러한 지방이 체내에 과다 축적되면 혈관 질병이나 비만증 지방간과 같은 질병을 유발하게 된다. 따라서 혈장에 지방함량이 과다해지면 혈액의 정상적인 기능에 지장을 주어 여러 가지 질병을 가져오게 된다.본 치료기의 원리는 이러한 혈액에 광양자를 쏘여줌으로써 혈액속의 지방분해 효소를 자극시켜 혈중 지방 성분을 분해 배출시키므로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혈중산소 공급을 원활하게해준다. 따라서 인체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건강을 유지해주게 된다.


8. SLT 치료법은 어떻게 혈액점도를 낮추는가?

혈액점도는 보통 혈구 점도와 혈장 점도를 나누는데 혈구 점도는 적혈구수와 관계가 있다.이는 혈소판의 취집하는데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혈장점도는 섬유 단백질과 지방, 지단백등의 함량과 관계가 있는 것으로 본 치료법은 적혈구의 생성을 제고하고 적혈구와 혈소판의 취집성을 개선시켜 섬유 단백질 용해를 촉진시키고 혈액지방 함량을 낮추어주므로 혈액의 점도가 낮아지게 되는 것이다.


9. 고혈압은 어떻게 치료되는가?

고혈압은 현대인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병으로 최근에는 노인에서뿐만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다. 고혈압 증세가 오래가면 심장과 뇌혈관 계통에 영향을 주어 아주 위험한 상태가 된다.

고혈압의 발병원인을 보면 혈관 경화나 혈관의 지방축적 또는 고지혈증과 혈액점도가 높은경우이다. 따라서 본 SLT 치료기를 사용하면 고지혈증과 혈액점도를 낮추어 주게 되므로혈액속의 적혈구와 혈소판의 취집성을 높여주고 순환을 촉진시켜 혈관의 압력을 없애주게된다. 뿐만 아니라 혈관의 탄력을 강화시켜주기도 한다.


10. 인체의 노쇠현상에는 어떻게 영향을 주는가?

노쇠현상은 나이가 들어가면 우리 인체는 그 생산 계통의 조직과 생리기능이 퇴화하게 되는데서 비롯된다. 이러한 노쇠현상은 그 원인이 다양하여 아직 정의된 정설은 없다. 인체는 노년기로 접어들면서 유리기산이 점점 증가하게 되는데 이것은 강산화제로서 과다하게되면 세포에 영향을 주게 되어 세포의 생성과 활동을 저해하게 된다. 따라서 세포의 기능이 떨어지고 인체의 조직과 기관들의 기능 또한 약화되어 노쇠하게 되는 것이다.

본 치료기는 적혈구내의 SOD를 활성화하여 이러한 유리기의 생성을 억제하여 황산화작용을 촉진시켜주어 세포의 퇴화를 지연시키거나 막아주게 되므로 우리 인체의 노쇠현상을연기 또는 개선시켜 준다.


11. 수면에도 도움이 되는가?

현대인은 아주 복잡한 생활 환경속에서 살아가고 있는데 이러한 환경은 인간의 신경을 긴장시키고 정서를 불안하게 만들어 수면장애를 가져온다. 특히 노인이나 질병이 있는 경우자신과 환경과의 부조화된 영향으로 수면장애를 가져온다. 본 치료요법은 혈액의 생리적기능을 회복시켜 중추신경을 조절하므로써 신경의 긴장을 풀어주어 정상적인 생체 리듬을회복시켜주게 되어 정상적인 수면 상태를 유지해준다.


12. 유부녀와 아동에게도 도움을 주는가?

태아 발육과정에서는 충분한 산소공급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산소공급은 혈액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본 치료법은 혈액속의 산소공급을 원활히 하여 혈액순환을 돕고 태아에게 충분한 산소공급을 해주게 되는 것이다. 또한 모체의 면역력 강화를 통하여 태아의 면역력을 제고시켜주며 모유분비를 촉진시켜 영아의 영양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게 해주고 성장을 도와준다. 따라서 본 치료법은 유부녀의 갱년기 종합증상을 없애주고 청장년 여성의생리 불순을 조절해준다.



건강의 근본은 혈액

혈액은 인체를 유지해주는 영양소이자 건강의 원천이다.

세계 어디에도 혈액에 비교할 약이나 영양소는 없는 것이다.

우리 피부와 피하조직에는 미세한 모세 혈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혈액은 이 모세혈관을 통과하면서 각종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해주어 인체가 건강하게 기능하고 보존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아울러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에너지를 만들어내고 불필요한 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킨다. 본 치료법은 레이저를 이용하여 인체의 각 조직과 기능을 조절하고 향상시켜 주는 일종의 과학이다. 즉 전통적인 의학이론에 근거한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정혈효과, 혈전제거, 면역력증강, 신진대사 촉진, 장기 기능회복, 동맥경화와 고지혈 치료등과 같은 효과를 가져온다. 앞에서 여러번 설명한 바와 같이 현대인의 질병과 노쇠현상은 혈액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바 주요 문제는 혈액의 상태와 순환과 관계가 있다. 특히 현대인들의 스트레스와 흡연 음주는 인체의 노화와 질병발생의 원인이 되고 있는데 고혈압과 고지혈, 당뇨병등의 주범이다. 이러한 현대병은 모두가 혈액의 구성과 순환에 문제가 발생되기 때문에 이를 근본적으로 치료하지 않으면 치유될 수 없는것이다.


1. 심장과 뇌혈관 질병-건강의 적(살인마)

80년대초 세계보건기구(WTO)에서는 심혈관 질병은 인류건강의 제1의 적이다라고 선포한 바 있다. 사망률 60.72%로써 사망5명중 3명이 심뇌혈관 질병인 것이다.


잠복기 증상 : 나이가 들어가면서 인체는 생리기능저하와 정신적 압력생활방식에서 비롯되는 노화가 진행된다. 따라서 노년에 이를수록 심뇌혈관 질병 발생의 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심뇌 혈관 질병의 주요원인은 앞에서도 설명한바와 같이 고지혈, 혈전, 동맥경화등은심뇌 혈관 질병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본 제품을 이용한 치료과정을 보면 고지혈을 낮추어서 혈액의 순환을 도와주고 적혈구 생성을 촉진하여 혈액중의 산소공급을 증가시켜주므로 심장과 뇌혈관 질환을 예방할뿐만 아니라 증세를 치유하게 되는 것이다. 특히 정혈효과와 혈관의 유연화, 나아가 혈관의 탄력을 증강시켜 줄 뿐만 아니라 적혈구 주위의 지방질과 이 물질들을 용해시켜 적혈구의 활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혈액의 정상적 기능을 하도록해준다. 따라서 심근경색이나 심부전 그리고 관상동맥경화 뇌경색, 뇌출혈 등과 같은 질환을 예방하고 치유해주는 것이다.


2. SLT 치료의 중풍후유증에 대한 독특한 효과

뇌신경세포의 특징은 생성이 완성된 후에는 다시 증식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인간의 뇌세포는 대략 120억개나 된다. 골격이나 간장, 근육등과 같은기관이나 조직은 손상이 되면그 부위의 세포가 분열하고 증식되어 회복이 될 수 있지만 뇌세포만큼은 그렇지 않다. 120억개의 뇌세포 중에서 정상인이 활용하는 뇌세포는 10%에 불과하며 대부분의 뇌세포는 휴면상태에 있는 것이다. 이러한 뇌세포가 손상을 입거나 하면 재생이 안되는 특징이 있다.

본 SLT요법은 650nm의 광양자를 혈액에 조사시킴으로써 a,o파장을 이용하여 문란하고 왜곡된 뇌 기능과 신경계통의 기능을 바르게 잡아주고 신속하게 치유해준다. 따라서 중풍이발병하여 치료중이거나 회복중에 있는 경우 약물요법으로는 치료의 효과를 보기 힘들다.왜냐하면 발병부위의 혈관이 손상되어 혈액이 순환할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약물요법을 실시한다해도 그 효과는 미미한 수준인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레이저의 침투력은매우 강해서 SLT 치료기를 이용하여 650nm의 저강도의 레이저를 쏘이게 되면 빠르게 손상되고 경색된 부위에 침투하여 혈전을 용해 제거하고 혈액 중 적혈구의 기능을 활성화하여근본적으로 뇌 혈전과 뇌경색 그리고 신경마비부위를 치유해준다.


지방제거 혈압강하 혈액점도 강하

반도체 레이저 치료기(혈액정화 계통)


〈제품소개〉

1. 지방제거와 혈액점도강하란 무엇인가?

본 치료법은 혈액을 치료함으로써 병을 치료한다는 논리이다. 양자 레이저를 이용하여미세파장으로 혈액속의 지방을 분해제거하고 콜레스테롤 섬유단백질,저밀도의 지단백과죽어있는 적혈구등을 분해 분리시켜 배출시킨다. 따라서 고지혈과 고혈점도 그리고 고혈압에 대하여 탁월한 치료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당뇨병과 이의 합병증의 예방과 치료나아가 뇌경색 관상동맥 경화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다.


2. 이 치료법은 안전한가?

본 치료법은 많은 임상실험에서 그 안정성이 검증되었다.

(1) 반도체 레이저를 비강혈액에 쏘이는 방법으로 비강속에 삽입되는 부분은 1회용 소모품용으로 환자상호간에 직접 접속이 없으므로 감염될 여지가 없다.

(2) 기기의 조작이나 과정이 무균하에서 위생적으로 진행된다.

(3) 무독하고 부작용이 없어서 안전하다.


3. 이 치료의 적용증은 어떤것이 있는가?

고지혈과 고점도를 낮추게하여 치료될 수 있는 질병들은 뇌동맥경화, 일시 뇌혈결핍 발작증세, 뇌혈전, 뇌경색, 노년성치매, 파킨슨씨병, 관상동맥경화, 심장교통증, 심근경색, 폐병, 당뇨병과 합병증, 지방간, 비만증, 혈관염증 특히 뇌경색질환 회복기 등에 좋은 효과가 있다. 본 치료의 특징중에 하나는 재발을 막을 수 있다는 점이다.


4. 고지혈치료의 주요특징은 무엇인가?

(1)고지혈에서 비롯되는 고혈액점도나 동맥경화, 혈압상승등의 환자의 경우에 뇌경색으로 이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2) 심뇌 혈관 계통의 환자들에게는 재발을 억제한다.

(3) 치료과정이 무균과 방균하에서 신체에 손상을 주지 않고 절대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다.


5. 치료후에 그 효과를 자신이 직접 관찰 확인할 수 있다.

치료후에 간단한 혈액검사로 환자자신이 치료효과를 볼 수 있다.


6. 이 치료법의 치료효과는 다음의 4가지로 분류한다.

(1) 초민감형 : 치료당일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경우

(2) 민 감 형 : 치료 수일 내에 효과가 나타나는 경우

(3) 완 만 형 : 1개월정도 치료후 효과가 나타나는 경우

(4) 지 연 형 : 2개월 정도 치료후 효과가 있는 경우


7. 본 치료법은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소위 “3고증”에 100%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그 증세의 심한 정도에 따라 그 효과와 치료기간은 상대적으로 차이를 보이고있다.


(예)1. 식물인간의 소생

- 레이저 기술과 광섬유기술이 전통적으로 전래 되어온 침구술의 결합으로 본 제품이연구개발되었다. 1991년 중국에서 최초로 레이저를 이용한 혈관내 조사 치료기구를 만들게 되었는데 이는 러시아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 개가를 올리게 되었다. 이 제품을 만들어 임상실험중에 134일동안 혼수상태에 있던 “식물인간”상태의 환자를 치료하게 되었다. 혼수상태가 134일 계속되던 이 환자는 가망성이 없는 것으로 생각되었으나 치료 134일되던 날 드디어 깨어났던 것이다. 순간 중국과 동남아 일계를 뒤흔들어놓았다. 기적적으로 소생한 것이다. 의료업계가 놀랐으며 이 치료를 일컬어 “제3치료방법”으로 칭하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사진참조

1. 혼수상태인 식물인간

2. 식물인간 상태에서 깨어나다.

3. 식물인간이었던 환자가 걸을 수 있게 되다

4. 식물인간이었던 환자가 호전되어 휠체어에 앉은모습


각종 신문보도 내용참고

1. 과기일보 보도내용

2. 양성만보 보도내용

3. 심양일보 보도내용

4. 남방일보 보도내용

5. 양성만보, 남방일보 보도내용

6. 명보(홍콩) 보도내용



예2 : 약한 레이저를 이용한 혈관조사요법에 의한 편두통 치료

(그림 참조)


1. 단광자파를 이용한 컴퓨터 단층 촬영한 뇌의 모습

2. 약 레이저 혈관 조사요법 전

3. 약 레이저 혈관내 조사요법 치료중

4. 치료 후 단광자를 이용한 단층 촬영사진


예3 : 약한 레이저 혈관조사요법으로 치료한 뇌경색 환자


상좌 : 45세의 다발성 뇌경색 여성환자의 발병후 8개월 경과후 단층 촬영한 뇌의 모습

우 : 본 레이저 혈관 조사요법에 의한 치료후 30분 경과한 뇌의 모습

하좌 : 66세의 여성 뇌경색 환자의 발병 14일에 찍은 단층촬영 사진

우 : 본 레이저 혈관 조사요법에 의한 치료후 30분 경과한 뇌의 모습. 손상부위에 혈액공 급과 뇌기능이 현저하게 개선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상좌 : 74세 뇌경색 환자의 발병 4일째 촬영한 뇌의 모습

우 : 본 레이저 혈관 조사요법에 의한 치료후 30분 경과한때의 뇌의 모습

하좌 : 77세의 뇌경색과 파킨슨씨 병에 걸린 남성으로 발병.2개월때의 뇌의 모습

우 : 레이저 혈관 조사요법에 의한 10차 치료후의 뇌의 모습. 상태가 현저하게 호전되었 다.


예4: 심장박동 이상 증세


심장박동이 이상이 생기는 원인은 다양한데 다만 혈액속의 산소결핍증과 심근혈액부족이 되어 심장박동에 이상이 생긴다. 즉 관상동맥경화 역시 심박이상증세가 완화되었다. 심박이상 증세 역시 각 치료과정에서 현저하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표1참고)







(표1. ILLLI 치료 효과 관찰)

유 형

사 례

특 효

유 효

효과없음

비 율(%)

협 심 증

12

4

5

3

75

심박이상

9

3

5

1

89

협심증과

심박이상

4

1

2

1

75

합 계

25

8

12

5

80

 


그 외에 ILLLI 치료요법에 의한 치료결과는 많은 경우 치료효과가 있는 경우 90%와 86.7%등 좋은 결과가 보고되고 있다.


예5 : 정신분열증

장배연 (1994년)과 준강(1995년), 왕녹문(1995년)등이 각자 진행된 치료결과 보동 따르면 매우 좋은 치료효과가 있었으며 각 유형별로는 약간의 차이를 보였다.

(1) 편집형 환상 및 망상증 : 이 증세는 명령성 환청이나 평론성 환청 환자로 ILLLI 치료후 환청증세가 고르게 개선되었으며 환청증세가 계속되는 데서 오는 피해망상증세 역시 개 선되었다.

(2) 청춘형 연상장애증세 : 바보스런 생각과 자해 행동을 보이는 경우로 장씨가 치료한 4가 지 사례에서 2가지 경우가 좋은 효과가 있었다.

(3) 단순형 또는 긴장형 : (예1) : 이 사례는 다양한 치료를 실시하였으나 모두 효과가 없었 다. 이 환자의 경우 ILLLI치료도 효과가 없었다.

그 외에 王씨 연구결과에 따르면 60여명의 정신분열증 환자를 치료하였는데 80%(표2) 치료효과가 있었다. 그러나 완치율은 낮았다. 그것은 아마도 발병기간이 길었기 때문으 로 보인다. 많은 환자들이 다른 방법으로 치료를 하였으나 효과가 없었다. 이런 상황에 서 본 ILLLI요법을 실시하여 정신분열증을 치료한 결과 그 효과는 편집형>청춘형>미분 화형>긴장형>단순형 순으로 나타났다.



표2. 60명의 정신 분열증 ILLLI 치료효과

효과 사례

병 례

비 율(%)

치 유

5

83

현저한 개선

10

16.7

호 전

33

55

효과없음

12

20

 


37세 여자 익모씨는 정신이상으로 19년동안 3차례 입원 치료를 받았으나 치료효과가 과정에 따라 달리 나타났다. 주요증세로는 불면, 피해망상, 환청등의 증세로 여러 가지 약물요법으로 치료를 실시하였으나 증세는 호전되지 않았다. 그러나 1992년 7월 28일 ILLLI치료를 시작하여 관찰한 제1차 치료시 환자가 아주 편안하다고 진술하였고, 제2차 치료시는 명령형 환청이 감소하였고 제6차 치료기간에는 환청내용도 약하게 느꼈고 환청 빈도도 2~3일에 1회정도 나타나기 시작하여 시간도 점점 짧아졌다. 이 사례에서 보듯이 본치료효과는 정신분열증 질환에도 치료효과가 현저하게 나타났다.


예6 : 기관지 천식

이 증세는 여러 가지 자극에 의하여 기도에 생기는 질환이다. 천식은 생리적으로 보면 기도협착증세이며, 임상병리학적으로는 진발성 호흡곤란으로 일종의 급성발작증세로 볼 수 있다. 천식은 일종의 다원성 질병으로 정확하게 구분하는 것은 어려운 문제이다. 러시아 꼬로치킨 임 이지르가 1990년 ILLLI요법을 이용하여 기관지 천식(BA)환자 42명의 치료한 사례에서 15명이 감염변태 반응성 BA이고,9명이 특수성BA, 10명이 호르몬에 기인한 BA였고, 8명은 노력성 BA로 약물치료효과가 없었다.

그러나 ILLLI요법을 이용하여 He-Ne출력공율을 1~1.5mW로 해서 30~50분간 매일 1차, 3~5회실시한 결과를 보면 3~5회 치료후 조사한 결과는 대부분 환자들의 증상이 많이 완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15명의 감염성변형 BA중에서 11명은 천식발작이 멈췄고, 4명은 진발성 호흡곤란으로 바뀌어서 약물치료보다 호전되었다. 9명은 특수형BA로 그 중 6명이 천식발작이 없어졌고, 3명은 호흡곤란으로 완화되었고 2명은 그대로였다. 노력성 BA의 경우는 전자와 유사 하였다.

ILLLI치료는 심리적으로 안정을 주는 것으로 생각되며 B형 호르몬 교란이 해제되고 동시에변태학적 검사로 확정해서 완화기에는 주요변화에 대한 피부 민감성은 현저하게 떨어졌다.다소의 세포와 체액면역측정에서 나타난바에 의하면, 레이저 요법은 면역 조절작용을 하고,기관지의 공기 흡입량이 증가하고 기관․기관지의 B형 호르몬의 체내교란이 줄어들었다.

하성업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ILLLI요법을 이용하여 5명의 완고성기관지 천식사례에서 5명모두 전형적인 병력을 갖고 있었는데 (반복발작적천식, 과민성천식등)본 치료과정에서는 다른 약물사용을 금지하였으며, 본 치료후 5명 모두 탁월한 효과가 있었다. 즉 천식, 폐에서나는 소리등이 사라졌으며 폐산소 흡입기능이 정상으로 회복된 경우가 3명이었다. 이들 모두 재발 현상은 없었다.


예7 : 돌발성 난청

일반적으로 신경성 청력약화를 말하며 이는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이다. 그러나 그 발병원인은 명확하지 않다. 많은 경우 병균에 의해 감염되거나, 신체면역력에서 오는 경우 또는 혈관의 손상에서 오는것으로 보인다. 곽비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ILLLI요법을 이용하여 신경성 청력저하 환자 22명을 치료한 결과 이명증상이 있는 환자가 15명, 매미 소리가 들린다는환자 2명, 청력이 절반정도의 환자 9명, 중증환자 11명이었는데 이들은 외이나 고막에서는이상을 발견할 수 없었다.

치료결과를 보면 완치 1명 (한쪽귀), 현저한 효과 4명(귀5) 효과가 있는 사례12명(귀23) 효과가 없는 경우 5명(귀5) 유효율 72.7%로 나타났다.

양정주의 연구결과를 보면 아래 표3과 같다. (40명)


증 상

사례수

현저한 효과

유 효

효과없음

효율(%)

난청, 이명

16

8

3

5

69

돌발성 난청

10

5

3

2

80

이 명

14

7

4

3

79

합 계

40

20

10

10

75

 

이외에 1996년 러시아 옐친 B.T등의 연구결과에서도 115명을 상대로 한 치료결과에도 좋은 결과가 나왔다.

예8 : 마른버짐

건선의 병명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규명되지 않았다. 대다수는 유전이나 대사장애, 감염 그리고 면역력 기능 저하등이 원인인 것으로 보인다. 또 계절변화와 기후적 변수도 한 원인이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건선환자의 세포는 면역기능이 저하된 상태에서 임파세포의 변이와 자연변화의 형성이 저하되었다. 만약 OT, DNCB, SD-SK가 감소하게 되면 자발성 피부 과민반응을 보였다. 혈청에 항체가 존재하게 되면 피부각질층에서 항각질층항체가 발견되었다. 건선 환자는 통상 대사이상 증세를 보인다. 즉 지방대사 문란, 혈점도의 상승등이 대사이상을 보였다. 임상실험의 주요유형은 4가지로 일반형, 농포형, 관절병형, 붉은 반점형이다. 일반형이 94.6%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초기에 붉은색의 구진이 생기는데 밤알이나 콩알만한 크기로 겉부분은 백색의 비능층이 형성된다. 이러한 건선의 약물치료를 보면 정대환이나 뢰공등환, 비타민A등이 있고 외용약으로는 호르몬제가 있으나 이들의 효과는 기대에미치지 못했다.

피고지파장의 자외선 요법도 일정한 효과가 있었다. 그리고 ILLLI치료법을 적용한 경우 광범위한 생물학적 효과가 있었다. 즉 인체조직의 면역상태 조절이 가능해져 호르몬 분비가활성화되었고 ATP생산과 DNA,RNA의 합성증가 되었다. 또한 혈액순환 측면에 개선과 혈액점 도가 저하되고, 혈장 섬유단백질과 혈소판의 취집율의 향상되었으며 임상결과는 건선증상이 없어지면서 증세가 호전되었다.

1996년 추정 연구결과에 따르면 156명의 환자를 ILLLI요법으로 치료한 결과 아래(표4)와 같다. 대부분 진행기에 있었으며 현저한 효과가 있었다. 36명의 경우 같은 유형의 양성반응을보였으며, 19명은 유전성 증세이었다. 이들은 여러 가지 중,서 의학적 치료를 받아왔으나그 효과는 기대이하였다.


표4. 건선환자 156명에 대한 임상결과

치료횟수

사례수

(n)

완치

현저한 효과

호전3

효과무

재발율(%)

유효율(%)

사례(n)

비율(%)

사례(n)

비율(%)

사례(n)

비율(%)

5

8

1

12.5

7

87.5

0

0

10

109

7

6.5

25

22.9

77

70.6

0

64

15

5

0

-

2

40

3

50

0

0

20

20

5

25

9

45

6

30

0

0

25

3

1

33.3

1

33.3

1

33.3

0

0

30~40

11

2

18

8

73

1

9

0

0

총 계

156

16

10

45

29

95

61

0

0

 


이 표에서 알 수 있듯이 본 치료요법의 효과는 현저한 것으로 나타났다. 5회 조사한 경우 12.5%, 10회한 경우 29.4%, 15회 40%, 20회 70%, 25회 66.7%, 30~40회는 89%나 되었다. 한 농포형 환자의 경우는 5회 치료 후 손상된 피부 대부분이 없어지고 호전되었고 10회치료후에는 완치되었다.





혈세포 검사편


혈액점도의 내용은 적혈구수와 관계가 있다. 혈장의 점성을 결정짓는 주요요인은 혈장단백질 함량에 있다. 따라서 혈액의 점성이 강해지면 혈액순환이 나빠지고 이는 심장에 부담을 주게 된다.



- 적혈구 -

적혈구의 주요기능은 혈액속에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운반이다. 그 외에 체내의 산과 알카리성 물질의 완충작용을 한다. 적혈구 혈액중에 제일 많은 세포의 일종으로 성숙한 적혈구는 원반모양으로 내부는 홍단백질로 차있다.

적혈구는 탄력성이 있으며 모세혈관 벽을 통과할때는 그 모양이 약간 변형되기도 한다. 신선한 단일세포는 녹색이며 이를 취집하면 적혈구색인 붉은색으로 된다. 헤모글로빈은 알카리성 단백질로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결합기능이 있다. 혈액이 폐부분위의 모세혈관을 흐를때는 폐내에 산소의 압을 높이고 이산화탄소의 압을 낮춘다. 헤모글로빈은 산소와 결합하여 이산화탄소를 방출한다. 다시 세포조직내에서 적혈구는 이산화탄소와 결합하여 산소를 방출한다. 만약 인체에 일산화탄소가 과다하게 흡입될 경우 (매연중독) 이는 산소와 결합되어 헤모글로빈이 대폭 감소하게 된다. 따라서 인체에는 산소결핍으로 호흡곤란에 빠지게 된다.

적혈구는 반투막으로 이 막의 삼투압과 혈장 삼투압은 똑같아서 순환하는 적혈구의 수분을 보호유지시켜준다. 만약 혈장 삼투압이 낮게 되면 적혈구내에 수분과다 유입으로 적혈구가 팽창하여 파열하게 되어 헤모글로빈이 세포밖으로 유출되며 이것이 혈액 용해 현상으로 불리우는 것이다.



적혈구의 조직

이러한 상태는 일종의 미성숙한 적혈구로서 정상 성년의 경우 적혈구에서 차지하는 미성숙한 적혈구의 비율은 0.5~1.5%정도이다. 신생아의 경우 이비율은 3~6%에 이르는데 이것은 신생아의 경우 조혈기능이 왕성하다는 의미이다. 이러한 미성숙 적혈구망 내에 잔존하는 소량의 핵산은 청색의 가느다란망 모양을 띠고 있다. 즉 적혈구망조직이라 불리운다.

적혈구의 수는 나이에 따라 다르고 생활환경에 따라 상이하며 영유아는 성인에 비해 그 수가 많다. 고원지역에 사는 사람은 평원에 사는 사람에 비해 많다.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적혈구 수량이 떨어진다.


백혈구

백혈구의 주요기능은 소화와 면역에 반응하여 체내기관과 보호 방어기능을 갖고 있다. 외부로부터 미생물이 침입하여 인체에 손상을 주면 백혈구는 손상부위에 침출되어 움직이며 침입자를 잡아먹는 작용을 하는 생리적 특성이 있다. 이것이 백혈구의 방어기능의 생리적 특성이다. 백혈구는 무색의 혈세포로 그 크기는 적혈구보다 크며 모양은 변형이 되며 모세혈관을 순환할 때 그 형태를 변형시켜 통과한다. 건강한 성년의 경우 백혈구 수는 1mm3에 1000~10000개 정도며 영아들이 성인에 비해 약간 많다. 백혈구 수는 여러요인에 영향을 받아 변동한다. 백혈구는 유립자 백혈구와 무립자 백혈구로 분류된다. 무립자 백혈구는 다시 단핵세포와 임파세포로 나뉘며 유립자 백혈구는 그 입자의 염색에 따라 중성립세포 산성립세포와 알카리성 세포로 나뉜다.


(1) 임파세포

둥그런 모양을 띠고 있으며 6~16μ으로 그 크기에 따라 대,중,소 3종으로 분류한다. 소임파세포는 직경 6~7μ이며, 중임파 세포는 직경 8~10μ 대임파세포는 직경 11~16μ으로서 조직내에서 이 세가지 임파 세포들의 크기는 변할 수 있다.

즉 소임파 세포가 커지면 대임파 세포로 변하고, 대임파 세포가 몇차례 분열이 일어나고난후에는 소임파 세포로 변형된다. 건강한 성년의 임파세포는 백혈구에 20~30%를 차지한 다.


(2) 단핵세포

단핵세포는 백혈구중에 3~8%를 차지하며 혈세포중 가장 큰 세포이다. 직경이 14~20μ으로모양은 원형또는 계란형인데 그 핵은 계란형과 콩팥 또는 말굽형을 하고 있다. 염색체는그물모양 상태이고 색깔은 엷은 편이다. 세포내에는 하늘색의 과립형태로 산재해 있으며이러한 과립자는 일종의 용해효소로 과산화효소와 산성인산 효소등과 같은 물질을 포함하고 있다. 단핵 세포는 활발하게 변형운동을 한다. 단핵세포는 침입자를 잡아먹는 능력이있어서 기관과 조직의 면역에 간여한다.


(3) 중성입자세포

백혈구중에 제일 많은 세포로서 전체의 50~70%나 된다. 세포모양은 원형으로 직경 10~12μ포핵은 막대모양과 잎사귀모양을 띠며 일반적으로 2~5엽으로 그 중에 3엽 형태가 가장 많다. 이러한 형태는 나이와 관계가 있다. 어린애의 경우는 막대모양을 띠고, 노쇠할수록 그 모양이 잎사귀 형태가 많다. 그리고 질병등에 감염이 된 경우에는 4~5엽 형태의 세포가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인체 기관이나 조직에 병균이 침범하게 되면 세균이 생성되고조직이 손상되고 세포가 죽게되면 중성입세포는 여러종류의 화학물질(결합인자)을 분비하고 손상되어 병이 난 부위에 세포를 모아 병균과 이 물질을 먹어치워 분해해버린다. 따라서 중성립세포는 인체보호기능을 갖고있다.


(4) 산성립세포

이 세포의 모양도 공 모양을 띠고 있으며 중성립세포보다 크다. 지경 12~14μ정도로 건강한 성년의 경우 백혈구 중에 0.5~3%정도 포함되어 있다. 그 형태는 八자형으로 세포내에충만되어 있다.이러한 세포는 모세혈관벽등 변형순환하다 발병 부위의 병균이나 이 물질을취집하여 항원항체 복합물을 먹어치워 소화분해시킨다. 인체에 여러 가지 과민성질병(과민성 비염, 기관지 천식)이나 기생충 감염시 이 산성립세포가 현저하게 증가된다.


(5) 알카리성 세포

백혈구중에 가장 적은 세포로서 0~1%정도 된다. 세포모양은 공모양으로 크기는 중성립세포와 유사하다. 세포의 핵은 불규칙하고 잎사귀형과 S자형을 띠고 있다. 헤파린 성분은 항응혈작용을 한다. 알카리성 세포 역시 인체 과민반응에 간여하는데 과민체질을 갖고 있는사람이 제2차 유사항원물질 접촉시 알카리성립세포는 과립형태를 벗어나 과민반응을 보이게 된다.


혈소판


혈소판은 혈관내피세포에 녹아있는 상태로 내피세포를 보호하고 그 중요작용과 기능을 회복하는데 역할을 한다. 혈소판은 ㅗ형태의 조그만 모양을 있으며 직경은 2~4μ정도이다. 그 수량은 다양하게 변하는데 건강한 성인의 경우에는 1mm3의 혈액속에 10만~30만개정도가 있으며 그 형태는 불규칙하여 항상 군집형태를 띠고 있다.

혈소판은 지혈 응혈과정에 중요한 작용을 하여 소혈관 파손시 혈소판은 즉각 파손부위에 모여들어 백색혈전을 형성하여 파손된 부위를 애워 쌓아 지혈작용을 한다. 그 외 응혈효소의 생성을 가속화한다. 또한 혈액을 응고시켜 굳게 한다. 즉, 이러한 작용은 지혈을 도와준다. 혈소판이 매 1mm3에 10만개 이하로 감소할 경우에는 피하출혈을 일으키게 된다.


미순환


이것은 미세동맥과 미세 정맥간의 혈액순환을 말하는 것으로 혈액미순환의 기본기능은 혈액과 조직간의 물질 교환이다. 미순환의 전형은 미동맥 후미동맥 모세혈관 전 괄약근 전 모세혈관, 통모세혈관 동정맥, 결합지, 미정맥에서 조성된다.



(1) 모세혈관의 구조

미동맥의 한 부분으로 혈관직경이 아주 작다. 평균 7~9μ정도로 1~2개의 적혈구가 있을수 있다. 모세혈관 벽은 아주 얇고 구조는 간단하다. 내피는 얇은 막이 층으로 이루어졌다. 아주 작은 모세혈관은 1개의 내피세포에 쌓여있고 비교적 큰 모세혈관은 2~3개의 내피세포에 쌓여있고 비교적 큰 모세혈관은 2~3개의 내피세포에 쌓여있다. 내피세포에 포함되어 있는 핵부분은 비교적 두껍다. 내피세포는 아주 얇아서 0.05~0.3μ으로 물질교환에유리하게 되어있다. 모세혈관은 인체 각 기관에 분포되어있다. 특히 대사가 왕성하게 일어나는 기관 심장 폐 콩팥등에는 풍부한 모세혈관이 있다.


(2) 중동맥구조의 특징

해부학중에서 유명한 명칭을 갖고 있는 혈관이 중동맥으로 1~10mm의 굵기이다.

중동맥은 동맥관벽의 전형적인 구조이다. 그 구조를 보면

1. 내막에는 내탄성막과 외탄성막이 잘 발달되었으며 3개층으로 이루어져 그 구분이 분명하게 되어 있다.

2. 중막은 비교적 두껍다. 주로 20~40겹의 둥근형태로 평골근 조직으로 되어있다.

이 조직은 동맥관의 대소를 통제하여 기관의 혈류량을 조절한다.


(3) 소동맥과 미동맥의 구조적 특징

1. 소동맥의 혈관직경은 0.3~1mm사이이며 구조는 중동맥과 유사하다. 혈관직경이 0.6mm이상의 소동맥은 3겹구조로 비교적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다.

중막평골근이 상대적으로 잘 발달되어 있다. 따라서 소동맥을 근육동맥이라 부르기도 한다. 관벽표골근을 수축하여 관의 굵기를 작게 하여 혈류양을 조절하고 혈압을 조절하 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2. 미동맥관의 직경은 0.3mm이하를 말하고 관벽은 1~2겹의 평골근으로 구성되어 있다. 외막은 아주 얇게 되어있다.


(4) 대동맥 구조의 특징

1. 내탄성막과 중막의 탄성섬유상태로 내막과 중막의 경계는 분명하지 않다. 외막 또한외탄성막이 분명하게 나타나지 않는다. 따라서 대동맥은 3겹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3겹구조가 분명하게 구분되지 않는다.

2. 중막은 아주 두껍다. 주로 40~70겹의 탄성막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탄성동맥이라부른다. 매층 탄성막은 탄성섬유와 상호연결되어 있으며 대동맥은 아주 강한 탄성을 갖고있다. 따라서 혈액의 연속적이고도 균일한 흐름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3. 외막은 아주 얇다. 이 조직에는 영양을 공급하는 혈관 임파관과 신경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5) 정맥구조의 특징 : 동맥과 비교해서 볼때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1. 정맥수가 많고 혈관이 크고 혈관구멍이 불규칙하며 관벽이 얇고 탄성이 작다.

2. 정맥관벽내는 외탄성막이 발달되지 않았고 3겹의 구조가 그 구별이 명확하지 않다. 중막은 얇고 외막은 두껍다.

3. 정맥은 통상 정맥 편막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혈액의 역류작용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적혈구 형태학


1. 비정상증상

1) 소적혈구

적혈구 직경 6μ인 경우 저 색소성빈혈이라하는데 주로 철분부족에서 오는 빈혈을 유발한다. 이러한 빈혈이 심할때는 적혈구 합성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2) 대적혈구

직경 10μ이상 크기인 경우로 용혈성빈혈이라 하는데 급성출혈성 빈혈이다.

3) 거대한 적혈구

직경 15μ이상으로 통상 엽산 또는 비타민 B12결핍에서 비롯된다.

4) 적혈구 크기의 불균형

적혈구 크기가 서로 배이상 차이가 나면 혈액 생성에 이상이 있는 것으로 골수증 적혈구 계통의 생성작용이 왕성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증상성 빈혈로써 저 색소빈혈과 같다.


2. 형태가 이상할 때

1) 구형세포

직경 6μ이하 두께가 2.9μ보다 크며 세포 체적이 작고 원구형이며 색이 진하면 중앙염색기능의 상실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이 증상은 주로 유전성에서 볼 수 있고 또한 자신 면역성 용혈성 빈혈인 경우가 그렇다.

2) 타원형 세포

적혈구의 세로 직경이 작아지고 가로직경이 커지는 경우로 그 비율이 0.78이하로 계란형을 띠고 있다. 정상인의 경우 이 비율이 1이다.

3) ㅁ형세포

적혈구 모양이 ㅁ자 혹은 고기입과 같은 모양인 경우이다. 정상인의 경우에서는 나타나지 않는 증상으로 ㅁ자형의 적혈구가 10%이상인 경우 유전성ㅁ형세포로 볼 수 있다. 간혹 파산성 혈관내 응혈과 알콜중독시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4) 타게트형 세포

이러한 세포를 중앙염색구가 커져서 세포 중심부의 색소가 진하게 잔류되어 있어 마치 사격타게트처럼 보여서 붙어진 이름이다. 이는 해양성 빈혈, 헤모글로빈의 이상에서 나타나며 이러한 세포가 20%이상 이면 이 증세에 해당된다.

5) 낫모양세포

모양이 마치 낫모양으로 HBS병이라 한다. 적혈구내 이상한 헤모구로빈S가 있기 때문인데 산소가 부족한 경우 HBS분자는 취합성장형 혹은 뾰족한 형태의 나선형 결정체로 되기 쉽다. 이는 세포막의 변형을 가져와 적혈구도 변형시키게 된다.

이러한 현상은 고쳐질 수 있는 것으로 HBS와 산소가 결합할 때 낫 모양의 적혈구는 다시정상적으로 회복될 수 있다.

6) 물방울형 세포

세포가 물방울 모양을 띠고 있는 것으로 골수가 섬유화되는 과정에서 볼 수 있는 병이다. 여기는 해양성 빈혈에서 이러한 형태의 세포가 나타난다.

7) 톱날모양 세포

세포외양이 톱날모양처럼 돌기가 나와있는 것으로 선천성 무B지 단백혈증의 경우에 나타난다. 또 알콜중독 뇨독증에서도 볼 수 있는 형태이다.

8) 부정형 적혈구

적혈구의 모양은 여러형태의 모양으로 변형되어 가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지금까지의 관찰된 형태는 물방울형 초승달형 타원형 아령형 삼각형 타게트형등 다양하다. 이것은 적혈구가 기계적으로 또는 물리적 요인에 의해서 훼손되기 때문에 생기는 것으로 환자에게 지대한 영향을 주게 된다.

9) 끈 모양 적혈구 형성

적혈구가 마치 끈에 꿰어있는 모양을 띠고 있는 것으로 고구형 단백혈증, 고섬유 단백혈증에서 볼 수 있다.



 

 

 

 

 

 

 

 

 

 

 

 

 

 

 

 

 

 

 

 

 

 

 

 

 

 

 

 

 

 

 

 

 

 

 

 

   당뇨 고지혈증이 있어서  하나 장만 했습니다

   

   일딴 3개월  쓰면 효과가 있다고 하니

 

    3개월후  후기 올리도록 하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