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포항 조선면옥 소한마리 식당을 소계합니다

소한마리  주문했어요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조선면옥 소한마리메뉴  가격은69000원  4명이 먹어도 눈치안보고 

시컨먹었습니다    보통소고기집가면  서로 눈치보면서 어껴먹자나요   이집은 그럴필요 없어요

오히려 나ㅁ을까 걱정했네요

이름그대로 소한마리라서 그런지  구이용소부위는 다들어 갓다고 보시면되요

소고기 잘모르지만  등심 갈비살 살치살 차돌 우삼겹 등등  다있네요

 

 

창포동 조선면옥 소한마리

원래이집은  갈비탕으로 유명한집인데  이번에 메뉴추가 하고  소 구이용고기   메뉴가 추가 되었네요

 

고기먹고 냉면먹고  된장찌게도먹었습니다    

 

주소는 포항시 창흥로 82-1번지

                                                                                 전화번호  252-8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