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증권

주식 숨은진주 허경영 관련주

테마주 주식은 소문과 기대감으로 상승하는 경향이 있다.

허경영 관련주는 인터넷에서 별로 떠돌아다니지 않지만,

 

작은 소문으로는

라이브플렉스삼륭물산정도가 있지만

나는 정책주로 바라봄으로써 미래는 저출산 관련주가 뜨지 안을까 싶다.

허경영의 정책중 결혼시 돈나오며 출산시 돈나오는 정책으로 본다면

한번더 붐이 일어날지 모른다.~미래 저출산 지표는 개선될 것이며,

 

저출산관련주 실적이 늘어날것이다.

저출산관련주로는 아가방컴퍼니,보령메디앙스, 제로투세븐 등등이 있다.

종목선택이 중요할것이다.

 

 

 

 

 

 

주식 숨은진주  허경영 관련주

 

허경영은 지금 엄청난 지지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급상승 할것으로 보인다.

 

 

내가 대통령이 되면 헌법을 바꿔 버릴 거다. 헌법을 없애고 다시 재정할 것이다. ‘대한민국은 민주 공화국이다’를 없애고, 헌법 제1조 ‘모든 국민은 누구나 매월 150만 원의 국민 배당금을 지급한다’는 내용을 넣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허경영 전 총재 페이스북최근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박탈됐던 피선거권이 복권된 허경영 전 민주공화당 총재가 8일 “이번에 국가혁명당을 창당해 다음 대통령 선거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허경영 전 총재는 이날 KBS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와 인터뷰에서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 국회의원을 몇십 명 당선시키고 그다음에 대선에 나갈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허 전 총재는 제15~17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바 있다. 

허 전 총재는 ‘국가혁명당’이라는 당명에 대해 “(이름이) 세다. 왜냐하면 지금은(나라를) 수술해야 할 때지 치료할 때가 아니다”라며 “나라를 개혁한다는 건 헛소리다. 국가를 완전히 바꾸지 않으면, 국가를 혁명하지 않으면 불가능하다고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허 전 총재는 최근 정치인들의 유튜브 활동에 대해 “구시대 인물들이 유튜브 방송하는 건 바람직하지 않다고 본다”고 지적했다. 

이에 진행자가 ‘허 전 총재께서도 사실상 구시대 인물이 아니냐’고 묻자, 허 전 총재는 “나는 한 번도 대통령을 한적이 없다. 또 책임질만한 정치인이 아니었다. 나는 아웃사이더 였다”며 자신은 구시대적 인물이 아님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내가 인사이더에 들어가면 대한민국은 바뀐다”며 “무슨 말이냐 하면 인사이더에 있던 자들이 정규 방송하고 유튜브 방송하는 것은 어떻게 보면 국민을 호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허 전 총재는 “제가 보기에 지금 현 정부는 잘하고 있다”면서도 “정치인들, 즉 국회의원들은 잘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나는 국민들과 보는 시선이 좀 다르다. 국민들은 뭐든 대통령을 원망하는데, 대통령치고 애국자 아닌 사람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박근혜 전 대통령도 그렇고 이명박 전 대통령도 그렇고 여러분이 도둑놈이다, 뭐다 하지만 그사람들은 제가 보기에 최고의 애국자들”이라며 “다만 국회가 그걸 안받쳐준 것이다. 국회가 대통령의 발목을 잡고 시간을 끄니까 국민들은 그냥 다 죽어가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창당을 통해 국회의원 수십 명을 확보, 국회를 바꾸겠다는 포부를 밝힌 데 대해 진행자가 ‘그간 성적표를 보면 득표율이 미미했다’고 지적하자, 허 전 총재는 “그런 데 대해서 자세히 말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내 인기는 여론조사를 통해 함부로 이야기할 수 없다”고 답했다.

끝으로 허 전 총재는 “지금 제가 하는 말은 (국회의원 수를) 100명으로 줄이고, 지자체 의원을 다 없애는 것”이라며 “이런 제 말이 코미디고 재미있는 이야기”라고 말했다

 

 

총선에서  국가혁명단이 20석만 확보해도

대선에서  허경영이  어찌될지 앞으로  귀추가 부목된다

국가혁명당  허경영 총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