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대담한 신부가 입는 웨딩드레스 누구일까?


웨딩드레스도 ‘누드디자인’이 유행? 

최근 스페인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나 페드로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드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크리스티나의 웨딩드레스는 스페인 유명 명품드레스 브랜드인 ‘프로노비아스가 제작했으며 그녀의 요청으로 프로노비아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브레 모로가 만들었다. 

웨딩드레스 제작 기간은 총 244시간이 소요됐으며 20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레이스만으로 몸의 6%만 가리는 누드 웨딩 바디슈트로 디자인됐다.

크리스티나는 스페인 제야의 종소리 기념식 방송에 해당 드레스를 입고 나와 전 세계적인 이목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