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증권

나의 금이 어디갔나?


실제로 브렉시트(영국의 EU 탈퇴를 의미함, 2016.06.23)가 발발했을 때,
세계증시는 휘청거렸지만, 금 관련 자회사를 가진 엘컴텍은 나홀로 상승!!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죠ㅎㅎㅎ






부동산폭락 주식폭락장대비  엘컴텍 주식을 모아두세요


보험용입니다










엘컴텍은 최대주주인 파트론에 인수되면서 카메라 모듈 분야에서도 실적이 꾸준히 우상향하는 추세로,

금광+실적=나으 황금?! 공식이 성립할 수 있겠죠?
가재치고 도랑잡는? 뽕도보고 님도따는? 그런 일거양득의 투자처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나의 금이 어디갔나?하고 두리번두리번거리시던 분들도 이 글을 읽고서는,

아?! 페이퍼타올이 요기잉네?가 아니라
아?! 내 황금이 요기잉네!! 가 절로 나오는 시간이었으면 합니다...ㅎㅎㅎ
(저의 나오미가 좋아하는 개그에요, 링크 첨부합니다.)



미중 무역전쟁 합의 실패 수혜주

이탈리아 국내 리스크

북핵 리스크




10월 24일 나스닥 사상 최대 폭락장

10월 25~26일 40% 급등 포인트



글로벌 성장 둔화,무역전쟁 공포감 지속

안전자산 "금광" 개발 및 판매 실적업체


급락장 대비 = 상승 수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