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약초 효능

까마중효능 부작용

                                                                                                       어릴떼 장난삼아 먹던 까마중입니다

                                                                         이름이 까마중이라고 하네요   우리어릴떼믄 개물개이런식으로 불럿는데

                                                                                      개물개 개몰개 머이런식  어른들이 가끔상처나 곰긴데 입을 따서

                                                                                             돌로 찌어 발라주시던 기역이 나네요 

 

 

 

                                                        한번에 요정도만 드셔도 충분하구요 약으로는 보통 열매뿐만이 아니라 전초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까마중에도 정말 많은 효능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좋은 효능들을 모르고 있었다는게 아쉽네요
까마중이 이렇게 좋은줄 알았으니 보이는데로 시식을 해야겠어요 ㅎ ㅎ
까마중의효능
까마중의효능으로는 항암효과와 백혈병에도 효능있는것으로
연구가 되었으며 각혈.폐질환.기관지질환.호흡기질환등에 도움을 주며 알레르기피부질환에도 좋은효능이 있으며
신장염.고혈압.열이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효능이 있어요
까마중은 남성의 원기회복에도 좋은효능이 있는데요 남성호르몬성분이 들어 있어 남성분들의 정력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까마중은 열매보다는 잎과 줄기를 주로 약재로 사용하니 참고 하세요

 

까마중은 한번에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 부작용이 생길수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