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구미 갑을병원 지정기관 협약

 

구미갑을병원과 협약맺었어요

얼마전 지인소계로  건강검진 싸게 받았는데

협약을 맺자고 하여 맺었어요

 

 

장모님 허리디스크 다리연골복원 한참에 다 받았어요

신생병원이라  께끗하고  무었보다도 기다리는시간이 적어서  좋았어요

원장님도 참 친절하시고

아 그리고 다리수술 해주신 과장님  이름모르겐네 

젊으신데 신력이 대단 하더군요

 

                                   직계가족 직원들 20% 싸게 해준다고 하네요

                                   구미 갑을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