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마을

구미에 새로운 맛집 오픈준비중 금오산 함흠냉면가족 상호가 가족입니다

 

 금오산 가족  식당 오픈준비중입니다

실내 1-2층 공사 마무리 하고

어제 음식 테스트  육회비빔밥 시식 했네요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배고파 밥먹기 바빠서 못찍고

 

 늦게서야 실ㄴ내사진을 찍었네요

 

 왼쪽부터  사장 형님 이십니다  태광건설 요번에 공사하셧어요

중간에 참기름공장 사장입니다 ㅋㅋ

세번쩨 대구에서 불러 네린 권박사라고  특급 주방장입니다

 

 

 

 

 

 참기름 사장이 가지고온 참기름입니다

참기름  100%

 

 수겔러리 사장  요번에 가구 넣었어요

 

 

 한잔들어가니  덥다고   ㅋㅋㅋ

중국 부자 같아요

 

조폭 영화찍은것도  아니고

 

 

구미새로운맛집 기대하세요

 

조만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