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교도서 일당 5억원 황제노역 민심불지른 일당 5억 노역

 

 

5

 

 

긍께 울나라법은 좇도 법도 아니여 ㅎㅎ 엿장수 가시게맘대로 판검사 맘대로 변호사 맘대로 권력맘대로 금력맘대로 아닌가베? ㅋㅋㅋ그래서 왜놈들이 우릴 깔보고 ㅎㅎ 조선넘 법이가 안카나마 ~~~~~~~~~~~~~~~와 이런대는 신안염전 노에사건에는 ? 히망뻐스나 ?불연대나 민노총 이나 다조용하징? ㅋㅋ꿀먹은 벙어리 들인감요? ㅋㅋㅋ역시 꿀을 할타먹엇어니 입이 붓어버려서 조용한갑다 난 요래 생각이 드누마

 

 

 

교도서 일당 5억원 황제노역  민심불지른 일당 5억 노역

교도서 일당 5억원 황제노역  민심불지른 일당 5억 노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