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지역소식

★구미인동미용실★ 2013년 가을유행스타일 발롱펌 버즈헤어존과함께 알아보아요 펌

  

 

단발머리 발롱펌 구미미용실에서 추천합니다^^

오늘은 영화가 괜시리 땡기는데용..

혼자 조조로 영화를 가끔 보면 그 할인의 재미도 있죠 ^.^

전 늘 공단 롯데시네마를 갔는데,

구미 시내에 메가박스가 큼직하게 생겨서 전 거기가 좋트라구요~

의자 공간도 넓직하구~ 커플석도 있구요^.^

 

이참에 영화 추천을 하자면 ~

최근에 개봉한 화이를 봤는데, 여진구에게 뿅 갔어요

조금은 잔인하지만 ~

스릴있는 , ㅋㅋ 추천해도 괜찮은 영화랍니당 +_+

애인과, 친구와 함께 ~ 영화한편 ~ GoGo!  ㅋㅋ

 

 

오늘 구미 인동 미용실 버즈헤어존을 찾아주신 우리 단골 고객님

늘 친구분과 다정하게 오시는데요~ 늘 긴 머리였던 고객님께서

오늘 단발머리로 파격 변신을 시도하셨어요!! ㅋㅋ

 

버즈헤어존 윤미영 디자이너

 

 

고민을 많이 하셨다기에

저는 일단 단발머리 변신 적극 추천!

그리고 긴머리에서 단발머리 손질이 조금 어색하기때문에

손질이 쉬운 굵은 바디 셋팅 펌으로 상담해드렸는데요~

고객님도 사진 찍어오신 스타일이

바로 저의 머릿속에 떠오른 생각과 딱 맞아떨어졌답니다

 

왠일 ~ (통했어통했어 ~

 

윤미영디자이너 가락지 이쁘네

 

구미 미용실 버즈헤어존에서

고객님의 예쁜 스타일 변신을 위해

고객님께 알맞은 길이로 컷트중이랍니다 우리 고객님 ~ 점점 가위소리가 많이 날수록 심장박동수가 두근두근 ~ ㅋㅋ

 

 

자 ~ 고객님의 발롱 셋팅펌과, 무코타클리닉 함께 시술 들어가십니다.

무코타클리닉은 우리 고객님께서 항상 빠지지 않고 시술하시는

모발 필수 영양!

엘레강스한 컬의 탄력을 위해 듬뿍뜸뿍~

 

(바쁜 관계로 앞 사진 몇장 촬영 미스났어요 이해해주세염)ㅋㅋ

 

우리 고객님.. 와인딩 후

아주 편~~~~안하게 스마트폰 게임중이시랍니다. ㅋㅋㅋ

 

 

완벽한 셋팅의 열처리가 끝난후

중화된 모습입니당.

중화중 컬의 모습을 보니 완벽완벽 ~~ 스타일 굿!!

 

느낌오니깐여 ~~~ ㅋㅋㅋ

 

 

구미 인동 미용실 버즈헤어존에서

모든 시술이 끝난후 ~~

에센스만 바른 고객님의 아름다운 머리카락들입니다.ㅋㅋ

와웅 굳

얇은 머리카락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자연스러운 컬의 탄생이군효.

 

 

구미 미용실 버즈헤어존에서 시술한 발롱 셋팅펌.

 

따로 손질이 필요없고

그냥 드라이기로 툭툭 털어주시면서 말려주기만하면 손질 끝 ~~~

우리 고객님 부담스럽지않은 스타일로 금방 단발머리 변신에 익숙해하셨어요.ㅋㅋ

긴머리카락에 대한 미련 ~ 잘가요 Bye~~~ㅋㅋ

 

 

조금더 신경써서 앞으로 뒤로 꼬아주면서 말리면

더 ~ 네츄럴한 컬로 완성 되겠죠?

구미 인동 미용실 버즈헤어존에서 고객님에게

추천해드린 헤어스타일@.@

 집에 가셔서도 손질이 잘 되었으면 바램입니당^.^

 

 

 

우리 고객님들

버즈헤어존에서 시술 하시고

사이좋게 두분 다 선물 받아가시는 장면 같네용ㅋㅋ

 

 

버즈헤어존에서 고객님께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아보세요! ^.^

언제든 상담해드릴께요~

느낌아니깐여!! 히힛~

 

여기까지 구미 미용실 버즈헤어존에서의 밍밍이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휘리릭~!

 

문의:예약:☎ 054 476 7755

 

 

★구미인동미용실★ 2013년 가을유행스타일 발롱펌  버즈헤어존과함께 알아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