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8

(239)
인도에만 있을수 있는사진 정말 신기 하네 중심잡기의달인들 감전되면 어쩔려구 귀털이 예술입니다 아주 잘만들었군요 기차예매 너무 하는군 소가 착하네
먹기무서운아이스크림 먹기 무서운 아이스크림' 포착 "아이스크림 속 얼굴"이라 불리면서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 화젯거리로 떠오른 아이스 음료의 모습이다. 평범한 아이스크림이지만 붉은 시럽이 일을 내고 말았다. 공포 영화에 나올 얼굴이다. 해적선 깃발에서 보았던 그 얼굴이다. 많은 해외 네티즌들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아이스크림일 것이라고 평가한다. 일부 네티즌들은 영화 ‘배트맨’에서 붉은 색으로 얼굴을 칠한 조커가 떠오른다고 말한다
아이유 닮은아내
어느 회님이 찜한 아우디 실내 인테리어
썩지 않는 시체 방부 기술 소녀시신주사한방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 멋진 디자인과 색상의 각종 명품 말고도 이탈리아에는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 잡는 특별한 기술이 있다. 바로 '썩지 않는 시체 방부 기술'이 그것. 지난 11일 MBC 여름특집 '소녀의 비밀' 편에서는 썩지않는 시신 '로잘리아 롬바르도(Rosalia Lombardo)'에 관한 이야기가 방송됐다. 로잘리아 시신은 이탈리아의 한 성당에 안치돼 있다. 기자는 지난 24일 세르지오 페스카또리(Sergio Pescatori) 베로나 문과대학 전 학장과 고고학자인 가브리엘레 로씨 오즈미다(Gabriele Rossi Osmida )로부터 이탈리아의 특별한 시체 방부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이들의 이야기는 MBC 방송의 '소녀의 비밀' 편보다 상당히 자세하고, 구체적이었다. 두 전문가는 "썩..
차승원아들 대마초 성폭행 사건 공판연기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된 배우 차승원의 아들인 전 프로게이머 차노아가 공판에 참석했다. 차노아는 29일 경기도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3호 법정에서 열린 공판에 참석했다. 이날 차노아는 공판이 끝난 후 대마초 사건과 미성년자 성폭행 사건에 관한 취재진의 질문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고 변호인들과 함께 자리를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사건을 담당한 성남지원 제1형사부(함석천 재판장)는 "다른 피고인 중 한 명이 출석하지 않은데다 추가로 병합된 사건에 관한 공소장이 피고인들에게 송달된 지 3일밖에 되지 않았다"며 연기를 결정했다. 그는 그룹 DMTN의 최다니엘, 방송인 모블리 비앙카 등과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4월부터 재판을 받아왔다. 한편 차노아는 이외에도 지난 1일 미성년자 A씨..
사우디 10배원유매장 7광구 일본때문에 개발못해 한국 유엔서 영토선포 아시아의 페르시아걸프만. 세계 최대 산유국인 사우디아라비아의 10배에 가까운 원유와 천연가스가 매장돼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꿈의 광구. 바로 '대륙붕 제7광구'다. 일본과의 외교적 마찰로 영유권 선포 이후 지난 40여년간 독자적 시추 한 번 제대로 진행하지 못한 7광구를 비롯해 오키나와 해구 앞까지 대륙붕이 모두 한국의 영토라는 입장을 정부가 국제사회에 공식 천명했다. 28일 국회와 외교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 우리 정부는 이날(현지시각)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열린 유엔 대륙방한계위원회(CLCS)에서 "동중국해에서 우리나라의 권원이 미치는 대륙붕 끝이 육지영토의 자연적 연장에 따라 오키나와 해구까지 뻗어나간다"는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우리측 대표단은 '대륙붕한계 정식정보'와 관련, 기술적·..
이제 됐어? 외고생의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