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 구미맛집소계

 

 

 

밤이라 사진이 흐리게나왔네여

금오산 올림픽 기념관 옆  올레차이나 입니다

 

 

 

8시쯤 갓었는데  이시간에  손님이 많네요

짜장 짬뽕   대부분  중국음식맛이 거기서 거기라 큰기대안하고 갓는데

 

 

 

 

★ 구미맛집

 

배가많이 고픈  관계로 일딴  저는 뽁음밥

친구는 짬뽕   

뽁음밥 시키몀짬뽕국물이 나오는 두개 시키는기분이지요 

 

해물이 풍부해서 국물이 끝네주네요

중국음식이 거기서 거긴줄알고 밥만먹으로 갓다가

친구 두명더  오라고 해서 술한잔 하기로 했네요

 

 

 

 

 

★ 구미맛집

 

 

안주는 팔보체   그리고 찹쌀 탕수육

 

직원인지 주인인지  찹쌀 탕수육 자랑을 많이 하네요

직접 찹쌀가루를  빠아서 쓴다고   

 

 

★ 구미맛집

 

 

 

 

 

돈까스처럼 나오는데   이러케 짤라서   먹는 특이한 탕수육입니다

고기 육즙이  살아  있네요

 

일반 탕수육보다  식감이  특이하면서  껍질이 바싹빠싹  짱입니다

 

 

 

 

실내  손님이  많아요 

 

★구미맛집 

 

 

 

금오산 올림픽 기념관옆   올레차이나입니다

 

전화번호 몰라요    그냥가면 찾기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