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 구미갈비탕맛집** 구미에 갈비탕 잘하는집입니다

                                                                                       

 

주방을 허락받고 들어가서  사진찍었어요

고기핏물 뻬는중이라고 하네요

 

 

저녁에  핏물뻬놓은사진입니다

하루정도 핏물을 뻰다고 하네요

 

 

큰통에 한통 이빠이  

이집사장님  서울까지가서 배워온비법이라고 하는데

이러케 하면 갈비 잡내가 안난다고 합니다

 

 

갈비탕에는 일체 화확조미료를 사용하지않코

수삼과 조금의 한약제를 사용하여 잡냄새 잡는다고 합니다

 

 

다른 조미는 하지않코  각종체소와 약간의 한약제

 

 

 

 

조금 아쉬운점은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아 주방에일하시는분들  복장이  통일이안되어 있네요

 

 

 

                                                                                          천연조미료 사용  이런거 공개해도 되나 

 

                                                                                  비법노출로 인해 사진을 삭제합니다  양해해주세요

 

 

 

 갈비탕의 효능 하면 갈비탕은 필수아미노산의 함량이 높고

무기질, 비타민, 철분이 풍부해

 풍부한 철분 함량으로 빈혈방지에 효과가 높은 음식입니다
영양보충을 위해 푸짐한 갈비탕의 풍미를 느끼며 드시면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실제 갈비탕 입니다

양이  정말 많아요   이래서 남나???

 

 

 

대박집 되시길...........